무 증상 감염 자 성 감염 자 에 대해 서 는 "격 리 대상자 외 에 도 나타 나 는 것 을 배제 하지 않 는 다" 고 말 했다.
무 증상 감염 자 에 게 는 전파 확산 을 일 으 킬 수 있 습 니까?3 월 24 일 중국 국무원 연방 통제 체제 발표 회 에서 오 존 우 중국 질 범 센터 연구원 은 무 증상 감염 자 들 이 모두 확 진 환자 와 밀접 한 접촉 자 들 사이 에서 모두 관 리 를 받 아 사회 에 전파 되 지 않 을 것 이 라 고 말 했다.
최근 에 무한, 형 대, 덕 주, 면양, 성도 등 해외 수입 성 무 증상 감염 자가 많이 발생 했다.다른 나라 에서 도 무 증상 감염 자 에 대한 보고 가 있 는 것 으로 알려 졌 다.
20 일 국제 일류 학술 지 '네 이 쳐' 는 30 ~ 60% 의 신규 크라운 감염 자 에 게 는 증상 이나 증상 이 가 벼 운 편 이지 만 이들 이 바 이러 스 를 전파 하 는 능력 이 낮 지 않 아 음성 감염 자 들 이 새로운 발병 을 일 으 킬 수 있다 는 내용 의 보고 서 를 발표 했다.5 일 국가 위생 건강 위원회 가 발표 한 '신형 관상 바이러스 감염 에 대한 폐렴 진료 방안 (시행 제5 판)' 도 무 증상 감염 자가 감염 원인 이 될 수 있다 는 점 을 분명히 밝 혔 다.
국가 의료 전문가 팀 인 왕 귀 강 베 이 징 대 제 1 병원 감염 질병 과장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와 의 인터뷰 에서 "현재 무 증상 감염 자 에 대한 통계 수 치 는 완전히 집계 되 지 않 았 으 며, 일부 공개 보고서 의 데이터 도 정확 하지 않 을 가능성 이 있 으 며, 실제로는 그리 높 지 않다" 고 밝 혔 다.그러나 무 증상 감염 자 에 대해 서도 무시 할 수 없고 사람들 을 격 리 하여 관찰 하 는 사람들 이외 의 사람들 에 게 나타 나 면 개인 은 보호 조 치 를 잘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마스크 를 착용 하고 적 게 모 이 며 손 위생 에 주의 하고 집에 서 항상 통풍 을 잘 시 키 고 청 소 를 잘 해 야 한다.
무 증상 감염 자 도 감염 원 이 될 수 있다.- 감준 제
무 증상 감염 자의 실제 비율 은 얼마나 됩 니까?
헝가리 의 새로운 보도 에 따 르 면 현재 헝가리 에 서 는 많은 무 증상 확 진 환자 가 발생 했다 고 한다.12 일 조지 아 주 립 대의 역학 자 제 라드 초 웰 (Gerardo Chowell) 이 발표 한 모델 링 연구 에 따 르 면 다이아몬드 공주 호의 크 루즈 감염 자 약 700 명 가운데 18% 가량 은 증상 이 나타 나 지 않 았 다.
3 월 13 일 《 인 터 나 틱 탈 주 워 널 닷 컴 오 브 Infectious Diseases 》 에 실 린 논문 에서 2 월 초 무한 에서 철수 한 일본 국민 565 명 을 대상 으로 바이러스 와 증상 을 반복 적 으로 테스트 하고 감 측 했 으 며 13 명 이 감염 되 었 으 며 이 중 4 명 (31%) 은 증상 이 없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이 동시에 하북 형 대, 사천 면양, 산동 덕 주 등 지역 에 도 무 증상 감염 자가 나타 나 고 모두 외국 의 수입 성 병례 가 있다.
2 월 초 에 이 르 러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가 불완전한 통 계 를 한 적 이 있 으 며, 적어도 십 여 개의 도시 에 무 증상 감염 자가 발생 한 적 이 있다 고 밝 혔 다.
오 존 우 는 무 증상 감염 자 들 에 대해 서 는 체 내 에서 새로운 폐렴 바이러스 가 검출 되 지만 임상 증상 이 전혀 없다 고 설명 했다.
'네 이 쳐' 는 30 ~ 60% 의 신 입관 감염 자 들 이 무 증상 이나 증상 이 경미 하고 바이러스 전파 능력 이 낮 지 않 아 음성 감염 자 들 이 새로운 발병 을 일 으 킬 수 있다 는 보고 서 를 발표 했다.그 는 "우리 가 가장 보수 적 으로 생각 하 는 감염 자 는 적어도 59% 가 검 사 를 거치 지 않 고 다른 사람 에 게 감염 될 가능성 이 있다" 고 밝 혔 다.
무 증상 감염 자 에 대한 전염성 은 2 월 4 일 에 발 표 된 5 판 진료 방안 을 시작 으로 무 증상 감염 자 도 감염 원인 이 될 수 있다 고 밝 혔 다.베 이 징 지단 병원 감염 성 질병 진료 와 연구 센터 이 흥 선임 전문 가 는 발병 메커니즘 으로 볼 때 바이러스 가 있 는 이상 전 파 될 수 있다 고 설명 했다.바 이러 스 는 다소 병 의 경중 과 연관 성 이 있 으 며, 무 증상 감염 자 는 상대 적 으로 병세 가 가 벼 운 편 이다. "바 이러 스 는 양 이 적어 전파 능력 에 있어 환자 의 약 한 점 을 비중 을 두 는 것" 이 라 고 말 했다.
그러나 이 같은 수치 에 대해 왕 귀 강 은 그다지 인정 하지 않 았 고 실제 비율 이 그렇게 높 지 않 을 것 이 라 고 생각 했다.2 월 17 일 중국 질 척 센터 의 신형 관상 바이러스 폐염 응급 응답 체제 인 역학 팀 이 발표 한 논문 에 따 르 면 2 월 11 일 까지 중국 질 척 센터 에서 국내 보고 서 를 받 은 사례 는 72314 건 으로 889 건 으로 무 증상 감염 자 는 약 1.2% 를 차지한다 고 밝 혔 다.
무 증상 감염 자의 전염성 에 대해 오 존 우 는 역학 조 사 를 통 해 정확 한 접촉 자 를 발견 하고, 밀접 한 접촉 자 를 검사 한 결과 핵산 양성 이 발견 됐다 고 분석 했다.이 중 일부 에 서 는 서서히 증상 이 나타 나 확 진 환자 가 되 고, 일부 에 서 는 관찰 이 끝나 도 증상 이 나타 나 지 않 을 때 까지 증상 이 나타 나 지 않 아 무 증상 감염 자 는 모두 밀접 한 접촉 자 에서 발견 되 고 관리 된다.
"무 증상 감염 자 는 전파 확산 을 일 으 키 지 않 습 니 다."중국 은 밀접 한 접촉 자 에 대해 격 리 관찰 조 치 를 취하 고 있 기 때문에 증상 이 나타 나 면 병원 으로 옮 겨 가 치 료 를 받 아 사회 적 파장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다."그러나 무 증상 감염 자의 위험 에 대해 서 는 높 은 관심 을 가 져 야 한다."오존 우
방역 이 점차 증가 하 다.
오 존 우 는 증상 이 없 는 감염 자 는 사회 적 으로 전파 되 지 않 는 다 고 밝 혔 지만 해외 에서 입 병 률 이 높 아 지면 서 여러 곳 에서 재 활 을 하면 서 무 증상 감염 자가 잠재 적 인 '위험' 이 될 것 이라는 우려 도 나 오고 있다.
'신 종 관상 바이러스 폐염 방지 방안 (제6 판)' 도 명확 하 다. 현재 밀접 한 접촉 자 체 사, 집적 성 바이러스 조사 와 감염 원 추적 조사 등 을 통 해 무 증상 감염 자 를 발견 하고 있다.그러나 왕 씨 는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들 에 게 무 증상 감염 자 들 이 격 리 관찰 을 하지 않 은 사람들 에 게 나타 나 는 것 을 배제 하지 않 는 다 고 밝 혔 다.
무 증상 감염 자 에 대한 처 리 는 발견 즉시 격 리 를 하고 2 시간 내 에 인터넷 직보 를 실시 하 며 격 리 기간 에 계속 핵산 검 사 를 하고 증상 여 부 를 더 관찰 하 는 것 으로, 항 바이러스 약물 을 사용 하 는 것 에 관여 할 수도 있다.원칙적으로 두 차례 표본 사찰 에서 음성 검 사 를 거 친 후에 야 격 리 를 해제 할 수 있다.
그리고 잠재 적 인 무 증상 감염 자의 전파 위험 에 대해 왕 귀 강 은 개인 은 방 호 를 잘 해 야 한다 고 강조 했다. 마스크 를 착용 하고 적 게 모 으 며 손 위생 에 신경 을 쓰 고 집 안에 항상 통풍 이 잘 되 고 청소 도 잘 해 야 한다 고 강조 했다.
또 무 증상 감염 자 들 이 확 진 사례 에 포함 되 는 지 여부 가 다시 논란 이 되 고 있다.
증 익 신 국가 위건 위 부주 임 은 14 일 브리핑 에서 역병 발생 관련 규정 에 따라 신 염 의심 사례 와 확 진 사례 만 공개 했다 고 밝 혔 다."무 증상 감염 자 는 병례 에 속 하지 않 으 므 로 외부 에 알 릴 필요 가 없다."
실제로 무 증상 감염 자 에 대한 예방 요구 도 여러 면 에서 꾸준히 높 아 지고 있다.제3 판 통제 방안 에 따 르 면 현지 에서 강도 가 비교적 큰 유행 이 발생 하면 의료 자원 이 부족 할 때 무 증상 감염 자 는 자택 치료 와 관찰 을 할 수 있다.4 번 째 버 전 까지 는 무 증상 감염 자 는 14 일 동안 집중 적 으로 격 리 를 하거나 7 일 동안 격 리 시 킨 후 핵산 검출 음성 차단 이 가능 하 다 고 밝 혔 다.2 월 21 일 업 데 이 트 된 5 판 방제 방안 에 서 는 집중 격 리 14 일 을 기준 으로 표본 사찰 이 음성 을 측정 한 후에 야 분리 가 가능 하 다 는 원칙 을 제시 했다.
앞서 흑룡강 성 은 밀접 한 접촉 자 핵산 검 측 초기 체 작업 문 서 를 집중 적 으로 배포 하고 확 진 사례, 무 증상 감염 자, 의심 사례 를 가 진 밀접 한 접촉 자 에 게 핵산 실험실 검 사 를 실시 하 며, 체 사 를 통 해 나 온 무 증상 감염 자 들 을 지정 병원 에 집중 적 으로 집중 적 으로 격 리 의학 관찰 을 실시 한 바 있다.이 동시에 무 증상 감염 자 에 대한 밀접 한 접촉 자 를 실험실 의 검 사 를 실시 하고 반복 적 으로 스크롤 식 체 조 를 한다.
현재 해외 수입 성 케이스 를 막 기 위해 베 이 징, 선전 등 은 입국 자 들 에 게 핵산 검 사 를 요청 해 감염 사례 를 더욱 확실하게 확인 하고 확산 을 방지 하고 있다. 이 는 무 증상 감염 자 를 발견 하 는 데 도 유리 하 다.
하지만 유전자 검사 업 체 CEO 는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핵산 검 사 를 하면 서 항체 검 사 를 하 는 것 을 제안 했다."핵산 검사 의 양성 은 30 ~ 50% 에 불과 하 며, 또 어떤 사람들 은 여러 번 측정 해 야 양성 을 측정 할 수 있다."모든 바이러스 가 일반적인 병원 에서 검 사 된 것 은 핵산 과 항체 이 며, 면역 검사 와 두 가지 모두 병행 하 는 것 입 니 다."
이들 CEO 는 국가 에서 도 '신 종 관상 바이러스 폐염 방지 방안 (제7 판)' 에 항체 검사 항목 을 명 확 히 포함 시 켰 다 고 밝 혔 다. 이 는 핵산 검사 와 항체 검 사 를 동시에 하면 검 측 정확도 가 95% 이상 이기 때문이다.(편집: 임 홍)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중국 침보: 궁 합 생! 심 천 침보 회 새로운 주제 발표
- 복식 문화 | 비둘기 속보: 당 건 이 전염병 에 저항 하 는 상황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총 극 의 어려움 을 담당 하 다.
- 광동 | 위독 한 상황 입 니 다!광저우 의 류 도매 시장 '생방송' 으로 구조 전환 추진
- 신발 속달 | 브랜드 측, 제조 단 2 분기 의 영향 은 여전히 뚜렷 할 것 으로 예상 되 며, 홍콩 주의 연간 보고서 에서 연간 의 영향 을 엿 볼 수 있 습 니 다.
- 시세 분석 | 기본 면 리 공 중첩 PTA 최근 10 년 새 최저
- 기업 정보 | 신 주 는 캄보디아 의 새로운 공장 에서 1 만 8000 명의 봉제 공 을 고용 하여 발전 을 도모 했다.
- 유행화 | 반 스 데이지 'Glitter Daisies' 시리즈 가 나 왔 습 니 다.
- 전문 시장 | 공급 이 수 요 를 초과 하 는 곤경 에 빠 진 폴리 의 짧 은 밧줄 은 몇 시간 동안 이나 떨 어 지 며 멈 추 었 다.
- 세계 시각 | 러시아 일부 의 류 공장 에서 의료 용 마스크 를 생산 하 다.
- 시장 동향 | 마스크할리우드 패션 디자이너 협회 가 마스크 봉제 에 나 섰 다.
- 부동산 시장 이 다시 따뜻 해 지면 서 주택 을 빼앗다 가 집 값 이 큰 폭 으로 오 르 지 않 을 것 이라는 것 을 재현 하 였 다.
- 대량 구 매 가속 화 업 종 분화: 일부 대기업 아웃 약사 업 은 이윤 증가 없 음
- 기 존 연구 약 가격 인하 로 의료 보험 본토 생물 유사 약물 연구 개발 과 상업 화 에 새로운 출발 을 하 였 다.
- 수천 억 위안 의 수익 을 창 출하 는 '고민': 규모 와 효 익 은 어떻게 균형 을 잡 을 까?
- 전염병 발생, 관광 산업 재 개발.
- 오늘부터 미국 은 일부 중국 상품에 대해 25% 의 관 세 를 다시 징수 할 것 이다!(목록 첨부)
- 전염병 이 전 세계 에 만연 하여 국제 주문 의 불확실 성 을 높 인 다: 섬유 무역 기업 은 어떻게 어려움 을 견 뎌 낼 것 인가?
- 2000 억 달러 과세 제품 제외 | 미국, 2000 억 달러 과세 제품 11 차 출시
- 위 기 는 상업 기회 로!59 세의 주인 이 새로운 기능 을 독학 하여 하루 에 10000 위안 의 매출 을 올 렸 습 니 다!
- 전염병 의 하늘 아래, 중 소 방직 기업 을 어떻게 구조 할 것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