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획 경제시대가 다가왔다: 준비됐습니까?
이른바 ‘새로운 계획 경제 ’시대란, 모든 생산은 소비 수요에 따라 진행되고, 미래의 모든 제품은 생산에 앞서 소비자가 누구인지 알고, 이 제품의 기준이 어떤지 안다.
생산 업체 사이에서는 가격이 아니라 소비자의 수요를 가장 먼저 받고 소비자 수요를 완성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때 재고가 없을 뿐만 아니라 악성경쟁도 없을 뿐만 아니라 업계가 더 세분화하고 새로운 공급관계도 형성되고 있다!
2015년 11월 중앙재경지도팀에서 열린 회의에서 시진핑 국가주석은 "공급측 개혁"이라는 간단한 5글자를 제시하고 이 다섯 글자의 분량을 아직 의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신호가 크다. 고위층의 경제 판단과 정리 사로가 조정됐다.
현재 중국 소비품 공급 수요는 무시할 수 없는 구조적 불균형에 직면하고 있다.
공급 수요 착오가 이미 중국 경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최대의 장애가 되었다.
과잉 생산은 이미 중국 경제의 전환형을 제약하는 큰 부담이 되었다.
생산에너지 과잉 기업은 대량의 자원을 차지하여 인력, 자금, 토지 등 원가가 높은 수준을 차지하여 새로운 경제의 발전을 제약했다.
시진평의 원화는 "총 수요를 적정하게 늘리는 동시에 공급 측구조적 개혁을 강화하고 공급 체계의 질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공급 측의 개혁은 생산, 공급단으로부터 착수해야 한다.
좀비 기업의 보편적으로 국민경제의 뱀파이어가 되고, 한편으로는 전통적인 중저단소비품이 과잉 과잉 과잉, 의상 신발 모자 장난감 등 소화가 되지 않고, 가격이 계속 하락했다. 반면, 고품질 소비품 공급이 부족해 중국 주민들은 해외광광광으로 물건을 쓸고, 변통 뚜껑도 일본으로 달려갔다.
그렇다면 이 뒤의 심층적인 논리는 무엇일까요? 저의 분석을 보세요.
경제에는 생산과 소비가 2대 활동이 있다.
생산과 소비가 서로 호흡을 맞추면, 사회가 앞으로 나아가 경제 건강이 증가할 것이다.
반면 생산과 소비 탈절로 한 쪽은 다른 쪽을 따라가지 못하면 경제 침체 성장, 즉 경제 위기가 닥쳐왔다.
먼저 중국의 발전 과정을 살펴보면, 우리는 선후적으로 계획 경제, 시장 경제 두 단계를 경험했다.
계획경제단계에서 우리는 `계획생산에 따라 계획적으로 소비 `이 때 영원히 경제 위기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지만 모든 것이 계획되어 있어서 모든 것이 생산적극성이 없기 때문에 경제발전수준이 너무 낮다.
시장경제 단계에서 우리가 실행하는 뜻대로 생산하고 이윤 분배, 이때 ‘ 생산 ’ 의 권력이 개방되었기 때문에, 만약 ‘ 제품 ’ 이 필요하면 ‘ 생산 ’ 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제한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같은 제품의 생산상들이 경쟁을 일으켰다.
그리고 생산업체는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생산을 늘리고, 생산량이 소비 수요량을 초과하면 제품은 과잉된다.
중국의 발전 노선에 따르면 생산력이 고도로 번영하고 나면 공산주의 단계에 들어서며 모든 생산은 질서가 있고 생산은 더 이상 없어지지 않으며, 또한 수요에 따라 분배할 것이며, 즉, 네가 원하는 대로 너에게 주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이상은 과연 어떻게 이루어졌을까?
우리는 우선 ‘ 수요분배 ’ 의 전단계: 수요에 따라 생산한다.
소위 생산에 따라, 사실 중국 후시장 경제 시대의 산물이고, 우리는 점차 이 단계로 진입할 것이다!
전통적인 생산 방식에서 제품은 생산자가 말한 셈이고 소비자들은 자신의 요구에 따라 사거나 안 사야 한다.
인터넷 + 공업 4.0을 대표하는 생산 기술의 혁신으로 인해'소비관계'의 대해방, 미래의 소비 관계는 소비자가 필요로 하고, 생산자가 무엇을 생산해야 하는가, 이는 역향생산의 과정이다.
온 사회의 공급 관계는 중건되었다.
인터넷이 일정 단계로 발전해 제조업과 인터넷의 고도로 융합되어 C2F (고객이 공장에 대해 단칭 공장) 모델을 탄생시킬 것이다.
산업의 4.0의 본질이며, 산업은 4.0이 미래 공장, 소비자, 제품, 정보 데이터의 호련을 실현하고 만물호련을 마침내 실현하여 전체 사회의 생산 방식을 재구성할 계획이다.
즉, 인터넷, 대형 데이터, 이동 인터넷의 수단을 이용하여 공장 정제화 생산 (수요 생산)의 과정을 실현, 소비 수요, 공장 제조 ------후속 서비스의 일체화.
이전에 중국 경제의 성장은 주로 정부 투자에 의존하고,
투자
생산을 확대하는 것은 밀고 가는 것이다.
이때 중국 경제의 공급 사슬은 생산자에게 중심을 두고 뒷면에 있다.
이후 중국 경제의 성장은 사람들의 소비에 의존해 사람들이 소비를 자극하는 것을 끌고 가는 것이다.
이때 중국 경제의 공급 사슬이 소비자에게 중점을 두고 앞쪽에 있다.
이에 따라 중국 경제의 공급관계도 대역전이 벌어졌다.
동시에, 우리의 생산, 마케팅, 루트, 영리 패턴이 모두 달라졌다. 즉 전통적인 소비이론과 경험을 모두 실효했다! 미래 30년은 중국이 제조한 거대한 기회, 중국 미래 제조업의 변혁은 오늘이 단순한 제조가 아니다. 미래의 제조는 수요와 정제를 기초로 만들어야 하는 창조이다. 지혜의 제조이다.
예컨대 미래 헬리어의 냉장고는 언제 생산과 생산의 만족 수요를 계산할 수 있다.
‘ 3대 마차 ’ 부터 ‘ 공급측 개혁 ’ 까지 이런 말의 변화는 중국 경제의 변화를 그려내고, 소비는 국민경제의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공급측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압박 압력을 받으면서 ‘ 공급측 개혁 ’ 의 효과는 직접 중국 경제의 전환형으로 안정적으로 낙지할 수 있다.
중국도 새로운 계획 경제 시대에 접어들 예정이며, 즉, 모든 생산은 소비 수요에 따라 진행되고, 미래의 모든 상품을 생산하기 전에 그것을 알고 있다
소비자
이 제품의 기준이 어떤지 알고 있습니다.
생산 업체 사이에서는 가격이 아니라 소비자의 수요를 가장 먼저 받고 소비자 수요를 완성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때 재고가 없을 뿐만 아니라 악성경쟁도 없을 뿐만 아니라 업계가 더 세분화하고 새로운 공급관계도 형성되고 있다!
C2F 모델은 B2C 상가 사이트와 이동 소셜 소셜 사이의 융합으로 브랜드와 사용자가 인터넷과 기술을 통해 직접 소통하는 일체화 생산판매의 모델이다.
현재 공장은 대부분 판매상의 요구에 따라 생산을 진행하고, 통계,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하지 않고 있다.
이때 소비자 수요, 디자인 생산, 판매 서비스의 흐름은 분리되어 생산의 단지 생산, 소비자 수요, 제조 공장의 관심은 주문서의 대량과 규모.
무역과 판매를 하는 것은 생산을 하지 않고 소비자의 소량과 개인화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
판매상이 예견한 제품에 따라 생산하면 재고와 압류가 불가피하게 생기고 재고와 압류는 공장의 이윤을 삼키는 블랙홀이기도 하고 상품가격은 떨어지기 어려운 블랙호다.
압수품과 재고는 이윤의 천적입니다. 중국 소매상품의 소매가격은 왕왕 비용의 5배, 안경, 보석, 사치품 소매가격은 종종 비용의 백배입니다. 이처럼 큰 가격은 층층의 재고, 압축 가격과 단말품 소매 원가 고가가 높게 생겨납니다.
그리고
생산상
자신이 예상한 대중의 수요에 따라 디자인을 할 뿐, 소규모 개성화 수요에 관심이 없다. 제조업은 대량 규모로 승진하고, 대량 규모가 커질수록, 개모의 원가가 낮아지기 때문이다.
판매상의 중간 부분을 따돌리고 최종 고객은 C2F 의 커널 중 하나로 제조업자는 상가를 설립하여 최종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상가의 거래량을 양성하면서 점차 무역판매중개를 제거하고 판매업체가 판매단말을 쥐지 않는다.
물론 실력 있고 원견적인 판매상도 반격하고 있다. 그들은 자건축 상가를 통해 단말기 판매를 완수하고, 대형 데이터와 온라인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들의 쇼핑 체험을 개선한 뒤 생산업체에 자신의 수요를 수출하고, 이 때 생산업체들은 소비자들의 수요를 통해 소비자의 수요를 얻을 수밖에 없었고, 실제로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세분업업체들이 판매상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인터넷 기업에 속하면, 앞으로 10년은 성공적으로 전형된 전통 기업에 속하면 전통기업은 인터넷으로 갈라지고 재구성되어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
소비 데이터는 공장에서 무엇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 결정을 결정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2016 방직 의류 업계는 반드시 푸른 하늘을 지탱해야 한다.
- 세계 시각 | 북미 핸드백업 은 현재 할인 브랜드 를 유지하기 위해 수익 을 유지하고 있다
- 본망 전문 원고. | 사치품 은 중국 의 전망 에서 여전히 미래 나 지속적 으로 성장할 것 이다
- 패션 인물 | '신혼아파트'가 웃음을 터뜨리며 이가항 제비가'웃긴 부부'를 연기했다.
- 시각 도철 | 짧은 외투를 달구질하면서 당신의 겨울철 전속감을 과시했다
- 패션 인물 | 코트 안에 뭘 코디하면 예쁘고 스웨터를 가지고 밑바닥을 쳐요.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설이 지나면 사장님이 뭘 제일 걱정했는지 4시에 해냈잖아요.
- 특제 취재 | 상해 국제 수공업전람회 4월 당신과 약속합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6'안리방 중국 국제 거주 원작 디자인 대회 초평이 원만하게 끝났다
- 지도 강단 | 오늘:마운아, 좋은 소식 하나 알려줘.
- 후여은: 중국 자본시장 전략 목표는 무엇입니까?
- 달리기 최열 운동화 시장 주문 수가 끊임없이 상승하다
- 普拉达服装股价平稳 博柏利表现良好
- 보스턴 재발 영경 패딩 업무 모리 하락
- 탐로자 자회사 다국적 가상 현실 분야
- 의르강 신발 단면이 나타나면 고치지 않으면 불만을 받는다
- 의류 기업들이 잇달아 브랜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에 적극적 으로 새로운 길 을 탐색 하다
- '열기 ·추위 ·아름다움 '2015 추동 신품감상회 성공적으로 개최
- "Inlife - 이나부"가 앨리스 판타지 선경으로 가는 대문을 열고 있습니다.
- 스웨터에 검은색 바지 모양을 매치해서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