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맨유와 헤어진 후 후회했니?
새 코트는 잘 팔렸기 때문에, 노후한 팬들의 옛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맨유 새 코트 시즌 초반에 맹렬한 판매 추세를 보였다.
아디다스 공식 측은 이에 대해 원인 분석을 하지 않았다.
영국 매체
분석
아디다스가 맨체스터로 다시 컴백해 팬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삼엽초 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1980년대 적마의 고전 코트, 브레엔 로부슨, 마크 휴스, 그리고 젊은 92반, 아디다스의 옷을 입고 응전했다.
새 코트를 제외하고는 아디다스는 복고기념판을 내놓을 예정이며, 노구팬들의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역사상 가장 귀중한 구복 협찬 협의 탄생
2002년부터 2015년까지 나이키는 맨유에 3억 파운드의 코트 협찬비를 지불했으나 매년 2300만 파운드의 가격은 이 숫자보다 훨씬 높았고 아디는 10년 7.5억 파운드의 거액계약을 깨뜨렸으며, 평균 7500만 파운드를 상업규율적으로는 맨연은 아디를 선택하는 것도 정리에 있다.
맨체스터와 아디의 이 계약은 세계 체육계에서 가장 비싼 코트 협찬 협의다. 그것은 서갑 호멘 황마, 파사의 두 배 이상, 아디다스가 자국 호문 바이인에게 10년 6.45억 파운드의 협찬 협찬을 넘어섰다.
미국에서 가장 비싼 코트 협찬 협찬은 나이크가 세계에서 가장 돈을 벌는 프로 럭비 리그 NFL 에 연간 1800만 달러 (약 1153만 파운드) 의 협찬 협의를 지급한다.
아디다스의 협찬 협찬 협찬을 제외하고는 맨유는 통용자동차 소속의 설플란드 브랜드와 7년으로 5.59억달러 (약 3.58억파운드)의 가슴 앞
광고
계약도 체육사에서 가장 비싼 구복 광고로 축구 제국 중 맨유클럽이 어떻게 값비싼 ‘돈나무 ’를 볼 수 있다.
맨체스터 코트 판매량 은 평년 만 해도 축구계 앞 3 위 이다
맨체스터 재보에 따르면 맨체스터 수입은 4억2900파운드부터 4억34억파운드 사이로 18%부터 19% 증가했으나 황마보다 4.8억파운드인 만큼 선수들 판매를 포함해 18% 증가했다.
{page ubreak}
황마광은 매각자 1억 14억 유로 (8143만 파운드)를 벌었지만 광고, 텔레비전중계, 클럽 파생품 개발 등 각 분야의 맨체스터는 모두 황마보다 높다.
파생품 개발에 그중 구복 판매를 포함해 시즌 프로축구 클럽 모두 완전히 다시
디자인
코트와 훈련 장비는 이로써 거대한 이윤을 벌었다.
지난해 8월 맨유는 뉴욕 증권거래소의 주식 주권에서 매년 새 코트를 내놓은 날은 글로벌 팬들의 간절한 날이라고 밝혔다.
작년에 우리는 세계에서 500만 건의 권한상품을 팔았고 약 200만 점의 코트를 포함했다.
200만 개의 구기는 맨체스터 코트 연간 최고치를 기록하며 지난 몇 년 동안 맨유는 세계 클럽 구단 차트에서 줄곧 3위에 올랐다.
영국'일일포스터'에 따르면, 한 명은 PR -Marketing 이라는 권위기관이 지난 5개 시즌 축구계 호멘 평균연평균 코트 판매 상황을 발표했다.
황마는 연간 158만 개의 구복을 판매하며 맨유는 149만건의 미약한 열세로 2위에 올랐다.
만약 한 점의 코트 평균 50파운드 (뉴 맨체스터 맨체스터 유니폼 매출 60파운드)의 매가가 평균 연간 구복 판매로 7450만 파운드의 수입을 벌일 수 있다.
분 /손 /원 /인
맨유 라이온
맨체스터가 제기한 새로운 분배 방안: 그동안 파생품의 판매는 거의 5퍼센트 분할되었지만, 새로운 합작 기간 맨체스터는 아디다스의 협찬 협찬 협찬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10년 7억 5000만 파운드까지 일선 구단과 트레이닝복 매출 수입이 5퍼센트, 다른 상품의 매출 수익 맨유 독취를 요구했다.
맨체스터 알람시계를 하나 샀다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입은 모두 그들에게 돌려준다는 얘기다.
시장 점유율: ‘비즈니스 ’는 네데르의 프리미엄 평가, 세계 코트 매출 10클럽에서 구성된 ‘케이크 ’에서 맨유를 잃은 나이키 점유율은 14.3%, 아디다스는 66.1%를 차지했다.
지난 13년 동안 맨체스터는 유럽 축구 시장에서 줄곧 우승을 차지했다.
나이크는 맨유를 거절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두 집은 13년 동안 손을 잡고 있다가 나이키는 최근 1년 가까운 긴 재계약 담판 후 기권표를 던졌다.
나이크는 미국 뉴욕타임스와 《금융시보 》에서 발표한 공고는 결별 원인에 대해 애매하게 해석했을 뿐 미래 맨체스터 상업가치에 대한 우려를 은근히 털어놓았다.
미국 투자회사 스테펠 (stifel) 은 Nicolaus (Nicolaus) 과 일부 재경매체는 맨유에 대한 고액의 가격을 고려해 포기하겠다고 말했다.
{page ubreak}
나이키는 클럽과의 협상에서 비교적 큰 대화권을 장악하고 있는 동안 나이키는 의기투사로 한 시간도 되지 않아 맨유의 방안을 거절했다.
반면 경쟁자 아디다스는 사상 최고의 코트 협찬 협찬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맨유보다 예상보다 높은 비율을 가졌다고 한다.
아디다스가 경쟁 상대를 발굴하는 두메달은 나이크에 대항하기 위한 잠식이다.
2014 재년 나이키 축구 업무는 21% 증가했으며 23억 달러, 아디다스 축구 판매 수입은 27억 달러였다.
아디다스는 축구 분야의 우세가 점점 흐려지고 맨유는 그 위치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앞 /경 /예측
아디 최고경영자:
10년 내 구기 옷 등 제품 매출액은 15억 파운드에 달한다
아디다스는 매년 맨유나이티드 7500만 파운드의 구복 협찬비를 지불하는데 아디다스 축구 장비 매출액의 4.7%를 차지했지만, 이 회사의 연간 광고 투입된 10%에 가깝다. 앞서 아디다스의 최대 협찬 연비도 2840만 파운드였다.
아디다스가 지난 3배에 가까운 협찬비를 지불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가? 맨유 미래에 대한 전망 때문입니다.
'비즈니스'는 아디다스가 맨체스터의 초상권을 획득했다.
아디다스 최고경영자 헬버트 하이나는 올 8월 새 시즌부터 아디다스가 계약 조항을 기초로 10년 내 구복 등 관련 제품의 매출액이 15억 파운드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다.
무엇보다 아디다스는 매년 7500만 파운드의 대가로 나이크와 맞설 수 있는 일등 시장점유율을 빼앗는 것이다.
하이나는 미래 맨체스터 코트의 판매량은 공전, 예측할 수 없다.
현재의 추세에 따라 올해 맨유나이티드 코트의
판매
이마는 이전의 평균 7450만 파운드를 넘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 추천 | 하이힐 신는 것보다 관절 손상이 쉽다
- 시장 동향 | 부예 업계: 돈벌이 & Nbsp; 500개 상점 무통규
- 구두시장 | 농구 신발은 1월 나쁜데 반환 거절 & Nbsp; 안달 (말) 에는 편지가 없다.
- 시장 동향 | 정주시 금예 원통 국제 경방성 프로젝트 개공 건설
- 성사 속보 | 上海纺织“十一五”预定目标呈现可喜态势
- 패션 속보 | 거형'수정화'가 등장 & Nbsp, 이경은'친환경 최고인'으로 변신했다.
- 전문 시장 | 상해 대홍교 복장 의상 수출 창신 기지 가 어제 정식으로 성립 되었다
- 시장 동향 | 원료 공급은 스판 업계의 발전을 제약했다
- 신발 속달 | 나이키 자락 몸값 & Nbsp; 300원 저가 구두 전략 출시
- 유행 전방 | 당신은 어떤 의상 색깔과 코디를 알고 있습니까?
- 이녕 부피: 창업대인 기업에 대한 중소력
- 2016년 상하이 국제 의류 과학 기술 장비 전람회는 내년 4월 19일 열린다
- 전통 방직업 촉망 분열 신고조 전면 인터넷 기업으로 전환
- 허경남: 테오도키는 피크망라 세계 농구 스타 새로운 시작
- 보스턴 제품 다원화 주업 발전
- 중국 의류 생산력 이 전 세계 의류 수입 시장 의 국면 이 크게 변하다
- 이녕 ‘인터넷 +’을 열고 손잡고 와미 과학 기술을 만들어서 스마트 스니커즈 발표
- 패션 초점: 밝은 색 신발 완벽하게 코디해 패션 센스
- 장해 지분 모집 자금이 8억 위안을 넘지 않고 보잘것없는 주업이 제품 업그레이드
- 바스부 방직 화학품 구입 업무를 높이 완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