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후 월드컵 시대: 브라질은 제3세계 구두업 대국이다

2014/7/21 17:56:00 15

월드컵브라질제3세계구두업 대국

아시다시피 브라질도 제3세계의 구두업 대국이다.

이 타금열에서 브라질, 중국, 기타 국가의 신발 브랜드, 또 어떻게 각자의 그 숟가락을 나누는 겁니까?


's.s.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s.ast >에 따라'독일 (a href)'가'htttp:'http:'http:'http:'s.com)'에 따라, 브라질 월드컵이 브라질국의 한편의 실망한 정서를 마쳤다.

브라질의 소시민들은 그들의 정부와 경제장부를 계산할 때라고 생각한다.

지금의 구장은 초연이 없는 전장뿐만 아니라 각 세력을 모두 휩쓸어 들어오는 상업이다. 축구는 경기뿐만 아니라 게임뿐만 아니라 하나의 사업이다.

“ 반드시 모든 장부를 똑똑히 계산해야 한다 ” 는 것은 보통 소시민의 생각이다.

그러나 사실 국가 차원으로 올라가 경기를 치르는 시각은 장외, 경제장부 외에 브라질은 이번 월드컵을 전 세계로 판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볼 수 있다.

바로 < p >


은 어떤 루트를 통해 자기를 판매하고, 브라질 정부가 찾아온 각국 기자들을 꽉 붙잡고 있다.

브라질 현지시간 7월 7일 오후 브라질 공업과 대외무역발전부 장관, 브라질은 미소기업 서비스부 장관을 지지하고 언론 센터에'월드컵과 브라질 기업 경쟁력을 자극하는 연설을 주제로 했다.

브라질 환경부장, 민항 장관, 관광부장, 체육부장, 대통령 비서처 담당자, 모두 신문매체센터에 들어가, 브리핑 형식으로, 월드컵은 기업 경쟁력, 환경 보호의 지속적인 발전과 민간 항공, 관광, 스포츠 사업 발전에 대한 연동 작용을 평가한다.

브라질 외교부 정치사무 2부 부사무총장도'금벽돌 5국 '정상회담 준비 상황을 소개하며 정상회의 예열에 나섰다.

바로 < p >


's.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s.ast'는 바로'알짜'의'알짜'를 통해'알짜'의 빈민굴에 대한 나라가 자주 알려져 세계가 다시 알 수 있고 익숙하고 익숙한 나라를 좋아할 수 있는 새로운'타오붐'을 일으킨 셈이다. 진정한 후월드컵 시대 전략이다.

아시다시피 브라질도 제3세계의 구두업 대국이다.

이 타금열에서 브라질, 중국, 기타 국가의 신발 브랜드, 또 어떻게 각자의 그 숟가락을 나누는 겁니까?

  • 관련 읽기

전 세계 가 연합하여 방직 기계 발전의 열기 를 일으켰다

세계 시각
|
2014/7/21 17:56:00
33

브라질과 청두는 신발 업계에서 천연 협력 유전자 가 있다

세계 시각
|
2014/7/21 15:47:00
31

한국 은 대만 방직업 국제 경쟁 상대국 중 하나 이다

세계 시각
|
2014/7/21 15:08:00
46

태국 의류 경영상들이 잇달아 생산 기지를 이웃 나라로 옮길 것이다

세계 시각
|
2014/7/21 14:49:00
55

스페인 시장에서 빠른 패션 브랜드 프라이마크 자ara

세계 시각
|
2014/7/20 22:13:00
62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셔니스타는 여름날 멋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패셔니스타가 스타일을 고르는 경우가 많으며 눈에 띄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누구나 패션에 대한 독보적인 견해를 갖고 있지만, 어쨌든 패션의 흐름을 따라야 한다.그래서 많은 에미애의 패션을 가진 여성들에게 패션 스타일링을 배우는 스타일링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