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 오험 1금 ’ 의 비밀을 상세히 설명하다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s.aaastap)’가 바로 정년보험에 걸린 분 (정년휴 후 당신의 소비 수준이 크게 떨어질 수 밖에 없음 < < < < >
‘p ’은 현재 우리나라의 양로보험제도를 성진 근로자의 기본 연로보험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일꾼은 매달 월급에서 한 푼을 떼고 법정 정년퇴직 연령 (남60세, 여50세) 이후 사회보시스템에서 연금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중국 연금 발전 지수'가 가장 높은 베이징 근무, 월평균 8000위안 (2011년 베이징 월평균 임금 4672원)을 포함해 단위 임금 8000위안을 대납하다.
5%의 고정 성장률에 따르면, 당신은 은퇴 (60)시 월급은 4.86만원이다.
현행 기준에 따라 퇴직 후 수령한 연금은 8624원이다.
정년퇴직 전 임금의 18%밖에 되지 않고 전국 평균 기본 소비 지출보다 낮은 셈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tas)’가 바로 의료보험 (의료보험)을 모두 보험을 얻을 수 있는 < < < < strong >
바로 성형, 다이어트, 근시 교정, 불임, 성기능 장애, 정신질환, 이상 의료비, 의료 보험은 상관없다.
바로 < p >
‘p > 이외에 불행히도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악당에게 상해를 당하거나, 이것들은 모두 의료보험범위 내에서만 공안기관에서 가해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의보에서 잠시 확인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의료보험이 타지 사용에도 제한이 많다.
국내 비거주지의 돌발질환은 응급 구조가 필요한 것은 우선 입원할 수 있지만, 입원 날짜, 병원 명칭 등 정보보보지의료보험취급기구를 대비해 치료를 계속해야 한다. 치료기관으로 제때에 치료해야 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astas)’가 바로 실업 보험을 알 수 없음 (대비 주가는 알 알 알 수 없음?’
사전의 실업금을 수령하려면 먼저 다음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p > 의 소재 단위와 본인은 이미 규정에 따라 실업보험료 납부 의무 만1년 < < < < < p > 을 이행하였다.
'p '2) 비자진사퇴 `
은 그 후 많은 수속으로 처리해야 한다: 이직일부터 60일 이직지도카드, 호구부, 주민등록부, 신분증 해제노동관계의 증명과 호구 소재, 진노동보장부서에서 실업신고를 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호주 소재지 주의를 하는 것이고, 네가 호적에 감숙에 있다면, 사람이 상해에 출근하려면 천리로 돌아가야 한다.
현재의 기준에 따라 대다수 도시의 한 달 실업보험금은 수백 위안 이상으로 거의 1000위안을 넘지 못하고 경제가 뒤떨어진 지역으로, 더 적게 받을 수 있다.
돈이 많지 않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길지 않다: 실업전에 누적 비용이 1년에서 5년까지 최대 12개월, 5년 ~10년, 최대 18개월까지, 누적 납부료 10년 이상, 최대 24개월까지 받는다.
바로 < p >
‘strong `4, 공상보험: 48시간 생사선 `
'미성년 민업이 1시간 늦게 사망한 건 아닌지 조사'라는 제목으로 사전에 인터넷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은 후난루저적 17세 민공 진과, 동완시 석비진 아르바이트 시 중서 더위로 사망했다고 한다.
진과는 발병 이후 49시간 만에 사망한 것으로, 가족은 20일 만에 배상을 받지 못했다.
바로 < p >
'산업재해보험조례 '15조에 따르면 근무시간과 일자리 사망, 갑작스러운 질병 사망 또는 48시간 안에 무효사망을 구출해 공상을 시사하고 있다.
진과는 발병 후 49시간째 죽었고, 산재는 아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산상 인정에 관한 분쟁과 소송이 끊이지 않는다.
48시간 생사선뿐만 아니라 산재는 그리 쉽지는 않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5, 출산 보험 '·· ····· ·····································································
은 출산은 개인적인 일이지만 직장이 없으면 출산보험을 즐기기 어렵다.
출산 보험은 반드시 단위에서 비용을 통일적으로 납부해야 하기 때문이다.
전직 부인은 출산 위험이 없다는 얘기다.
바로 < p >
바로 출산 보험은 적어도 1년 이상을 내야 된다.
아이를 낳고 나서 계속 돈을 내야 하고, 안 내면 후기 계획에 대한 복지는 누릴 수 없다.
바로 < p >
'p `strong `6, 주택 적립금 `는 사전에 계산을 하지 않거나 ` `strong `을 대표님 `
은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매달 주택적립금이 많을수록 장래에 집을 사고 인테리어를 다 쓸 수 있다.
그러나 집을 사지 않고 단기간에 집을 살 준비가 없는 사람에게는 공적금은 이렇게 계좌에 있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공적금에서 당년에 납부하는 부분은 당년에 예금 이율만 얻을 수 있으므로, 이전에 납부한 자금은 3개월의 정기예금 이율을 얻을 수 밖에 없다.
인플레이션이 심해지는 상황에서 자신이 투자하는 것보다 차라리 은행이 1년기의 정기예금보다 못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업종: 실체경제와 가상 경제의 전쟁
- 신발 속달 | 전자 상무 가 우뚝 솟아 전통 마케팅 모드 나 추위 를 당하다
- 성사 속보 | 의류 기업 의 발전 에 직면한 곤란 은 질적 으로 자주 혁신 을 견지해야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털은 외투가 가을의 행복감을 입었다
- 신발 속달 | 이녕 컴백 체육 재회 전문 농구 영역
- 패션 아이템 | 카리스마 피초 백종 입는 법 추위 겨울 이 가장 적합하다
- 신발 속달 | 이녕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여 재편은 잘 보이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最新热卖连衣裙 闪亮整个秋冬
- 패션 아이템 | 귀중한 사람은 여자에게 이런 피초는 가져야 한다
- 신발 속달 | 이녕 회사는 여전히 체육용품 시장에 전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