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비즈니스 매너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stap ’이 사전에 ‘헝가리 ’를 가트랩 (< < tttrong > < < < < >
'헝가리 주민 대다수가 마차르의 동양인 호방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상인들은 대부분 상업의 도덕을 매우 중시한다.
헝가리에 비즈니스 활동을 하면 심색 보수 스타일의 양복을 입는 것이 좋다.
정부 부처나 대기업을 방문하는 것은 절대 앞당겨 시간을 정해야 한다.
헝가리는 다른 동유럽 국가와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협상에서 흥정을 즐기며 일반적으로 할인해야 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astap ’이 # (# tttp # # # # # # # # # # # tttp
‘p ’은 태국 각급 정부 기구를 방문할 때는 양복을 입어야 하지만 상인이 만날 때 티셔츠, 넥타이를 매면 된다.
대기업이나 정부 부문을 방문할 때는 반드시 미리 예약을 해야 하며, 영어와 태문과 중국어로 대조하는 명함을 지닌 후, 현지 이틀이면 인쇄할 수 있다.
태국 수출입 업체는 중국인 위주로 태상도 늘고 있지만 대다수는 정부 사업이다.
방콕 시내에서 장사를 해야 한다면 택시 한 대를 포장하는 것이 편하고 돈도 절약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태국 사람과 교제를 하는데, 절대 자기 나라의 경제가 어떻게 발달했는지를 자랑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네가 너무 거만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태국 상인 앞에서 겸손할수록 잘 어울릴 수 있다.
또 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면 여행자 수표를 휴대하고 적게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지불하지 않는 것이 좋다.
바로 < p >
‘p ’은 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 현지 교칙을 존중해야 한다.
태국의 사원, 불상, 중이 등에서 경시 행위를 한다면 유죄로 여겨진다. 불상 촬영은 특히 조심해야 한다. 예컨대 불상 옆에 기대거나 불상 위에 탄다면 큰 파문을 일으킨다.
절에 들어가려면 맨발로 가야 한다.
현지인들이 손님을 방문하면 실내에 불단이 설치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신발과 모자를 벗어야 한다.
태국에 도착하면 현지인들이 행한 합장 상견례에 주의해야 한다. 너도 이렇게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태국인들이 사람의 머리를 매우 중시하고, 그들은 머리가 신성불가침범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절대 남의 머리를 함부로 만지지 마라.
사랑하는 어린이라도 손으로도 머리를 만지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아이에게 지니는 신의 불존으로 여겨진다.
어른이 앉으면 아랫사람이 땅에 앉아 앉아 앉아 무릎을 꿇거나 윗사람의 머리 보다 높지 않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극대적인 불존경이다.
사람이 앉아 있을 때는 남이 물건을 들고 있는 것을 꺼린다.
태국 사람들 앞에서 다리를 벌리고 앉아 있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만약 비즈니스 협상을 할 때 절대 밑창을 드러내지 마라. 이렇게 해도 극히 우호적이라고 생각된다.
발로 발로 차면 현지인들의 타기를 받게 되고, 발로 물건을 가리키지 못하는 것은 태국인들이 가장 꺼리는 동작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astas' ‘스위스 아트들 ’이 사전에 『 『 『 『
사전의 스위스는 중유럽 남부에 위치해 약 4만여 제곱킬로미터, 인구가 700만 명, 독일어, 이탈리아어와 모두 공식 언어로 나타났다.
스위스의 비즈니스 예습에 따라 평소에는 3종세트의 양복을 입고 각 대기업이나 정부 기구를 방문하려면 먼저 시간을 예약하고 꼭 지켜야 한다.
일반 회사나 정부 기관 주관원들은 아침 7시 ~8시에 출근한다.
바로 < p >
<스위스 사람 작풍이 엄밀하고 보수와 신용을 중시하지만 때때로 완고한 면모를 지니고 있다.
상대방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면, 거의 무기한으로 계속 살 것이다.
바로 < p >
‘p ’은 반대로 상대방이 ‘불문 ’이라는 글자를 드러내면 계속 노력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이 쉽게 생각을 바꾸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계약을 준수하고 성실하지 않으니 스위스인들이 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스위스의 대기업은 대부분 파리세에 설치되어 있으며, 전국의 최대 도시이자 상공상업, 금융, 문화와 육공교통추짚이다.
스위스 은행업이 매우 발달하여 전국에는 모두 크고 작은 은행 5000여 집이 있는데, 그중 5분의 3의 본부가 파리세에 설치되어 있다.
바로 < p >
‘p ’은 스위스회사에 편지를 쓰고 이 회사의 이름만 쓰면 되니, 주관자의 이름을 쓰지 마라.
만약 이 사람이 없다면 다른 사람이 뜯어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한쪽에만 놓아두고 일을 그르칠 수 있기 때문이다.
스위스 상인은 명품 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만약 제품의 브랜드가 매우 강하다면 봉투나 편지지 위에 반드시 설립된 연도를 알려야 한다. 이렇게 하면 이 제품의 몸값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스위스의 예절 습관에 따라 만나는 첫날부터 점심이나 만찬을 초대하지 마세요.
서로 몇 번 접촉을 해야 하고, 친숙한 후에도 요청을 하면 스위스를 떠나기 전에 상대방을 초대하는 것이 좋다.
만약 상대방이 약속을 거절하지 않더라도 괜찮다면, 장사는 성공할 수 있다.
스위스 상인은 일반적으로 손님을 초대하고 집에 초대를 하지 않고, 초대를 받으면, 첫째, 꽃이나 사탕을 가지고 여주인공에게 보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둘째, 제시간에 약속한다.
붉은 장미를 보내면 한 가지나 20가지 정도 보내지만, 세 가지는 주지 마라. 보통 세 가지는 연인에게 주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
- 유행화 | 버블엑스 OFFICE 전신 연명 All Star 독점 호피 시리즈 신상 발매
- 신발 속달 | Air Jordan 12 신발 "Reverse Taxi" 배색 미리 보기
- 매일 첫머리 | 무역전 에서 이긴 것이 없다: 미 는 단숨에 437 항 관세 추가 징수 를 발표하여 상품 이호 중미 방직 업체 를 배제 했다
- 절강 | 절강은 외국 상인 투자 기업 서비스 월 활동 을 시작하였다
- 즉시 뉴스 | 전국 방직 노동자 ·장인이 백년 유대화로 들어갔다
- 조류 풍향표 | 패딩 43년, 밀라노 패션주 최강 라인업이 모였다 보스턴 수장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울트래boost 1.0신발'Solar Yellow '레몬 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