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게딱지 로 만든 섬유 가 광채 를 띄워 경계 에 시선 을 끌다

2014/3/16 21:23:00 19

게딱지섬유중국 섬유 유행

‘p ’은 최근 상하이에서 열린 ‘2014 /2015 중국 섬유 유행 트렌드 ’에 따라 ‘2014 중국 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료 (봄하)의 박람회에 참석했다.

그중 하나의 게딱지가 만든 섬유는 중국 < a href = “ http / / / www.sjfzm.com / news /news /index _c.astp >에서 < 섬유 > 의 유행 트렌드에 광채가 나는데 이런 섬유는 해스모르 (Hismer) 이다.

바로 < p >


이런 새우 껍질로 만든 섬유는 다양한 아름다운 옷, 침대 등 일련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바로 < p >


'p'은 모든'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 새우 껍질 ''을 생산할 수 있을까? 답은 부정적이지만, 기자는 해스모어부터 원료국산화를 이루고 있다. 해스모어부터 수입한 알루스모어가 사용한 알루스모르는 이처럼 수입한 알래스가스가설게의 생산량은 규모적으로 생산할 수 없다.

이에 해스몰은 또 진보게, 제왕게등 여러 품종의 게딱지 연구를 하였지만 생산량은 여전하다.

원료에서 돌파하지 않았다면, 천 톤급 케이스 셀룰로의 꿈은 물거품이 될 것이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aas (섬유산업화 /a)’의 전문가가 연구, 중국 공사원 사계절이 하스모르 생산라인을 참관한 후 한 마디는 후광신과 계시다.

계국표는 당신들이 반드시 원료 국산화를 실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좋지만 수입에 아무것도 의존할 수 없다. 게딱지도 수입에 의존하지 마라."

바로 < p >


은 당시 학술계에서 작은 랍스터 껍데기 껍질이 너무 작다고 생각했는데, 가재 껍데기, 딱지 껍질, 게딱지 함량과 분자량 차이가 너무 커서 많은 자원 추출난을 초래할 수 있으나, 후광민은 반드시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여러 차례 실험을 거쳐, 해스모르는 다지역새우, 게딱지, 껍질, 껍질, 껍질, 껍질, 껍질, 껍질, 껍질, 설탕, 고유, 품질 제어 기술, 품질 제어 기술을 실현, 다른 등급 자원 원료의 원료의 원료를 제어할 수 있다.

이 기술은 하이스모르 후속의 발전을 위해 중요한 기초를 다졌다.

바로 < p >


<랍스터 유기 양식의 규모화는 우리가 큰 기초를 만드는 것과 동시에 랍스터 껍질을 돌파할 수 있는 제조 방법이 없다면 해스모르는 ‘천톤급 ’도 실현되지 못한다.

다음 단계는 순각을 당섬유의 생산 규모를 만톤급 돌파할 계획이다.

하이스몰 회장은 호광민에게 말했다.

바로 < p >


<해스모르 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가 신형 공예와 원단에 의탁하여 개발된 양말, 속옷, 속옷, 속옷, 문흉품, 수건 등 8가지 신형 기능성 방직품을 제공해 시장에 내놓은 후 고객과 소비자의 광범위한 인정과 호평을 받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비직조 기능성 팩 재료는 2018년 막시장 지도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방 발명
|
2014/3/15 10:23:00
24

福玛丽公司推出羊毛与稻草混纺纤纱

전방 발명
|
2014/2/24 13:42:00
21

일본은 신소재를 착용할 수 있는 신소재를 개발했다

전방 발명
|
2014/2/24 13:29:00
41

영발명 환경 세탁기

전방 발명
|
2014/2/24 11:35:00
30

새로운 공예 기술은 과학 기술 환경 보호 미래 원단 개발 트렌드를 돌파했다

전방 발명
|
2014/2/21 17:38: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초고분자 폴리에틸렌

강폴리에틸렌 섬유의 방호직물은 주로 절단, 방침, 방석, 방석, 방쇄, 사슬 등 분야에 쓰인다.이에 따라 초고분자 폴리에틸렌 섬유는 여양업에 속하여 이 산업의 임종을 크게 발전시켜야 한다.현재 세계는 초고분자 폴리에틸렌 섬유에 대한 총 수요량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