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오 는 스포츠 용품 업계 에서 올림픽 마케팅 을 추진한다
‘p ’이 전 세계 경제가 완화되고 있는 가운데, 천주 체육 용품 산업은 모두 재고, 정합 자원, 브랜드 향상에 바쁘다.
이웃나라 일본 도쿄는 2016년 브라질의 리우데네루 올림픽의 개최지인 2020년 하계 올림픽의 개최지인'몰두하게 된 스포츠 용품 브랜드 상들이 깨닫고 있다. 2016년 브라질의 리우데네루 올림픽이 임박해 새로운 스포츠 용품 브랜드 경쟁이 시작됐다.
바로 < p >
‘p ’은 4년 동안 한 번 둘러싼 올림픽, 체육용품 업계가 무형히 나선식 상승운동을 하고 있다.
최근 두 달 동안 스포츠 용품 브랜드가 내년 봄 여름 신상품 주문회를 열고, 안심, 이녕, 특보 등 브랜드들은 재고가 정상적인 범위까지 통제했다고 밝혔다.
피크 회장 허경남은 관망과 기다림이 더욱이 피크 브랜드를 이끌어 국제화 과정을 열었다.
바로 < p >
는 바로 스포츠 용품 업계 `가 시작되는 기간이 빨라진다.
미래 3년이 왕성한 시장 경쟁에서 전 세계 스포츠 용품 브랜드 들이 또 제품 혁신 과 브랜드 업데이트 와 브랜드 업그레이드 대전 에서 새로운 게임 을 일으켰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속속히 시작하는 올림픽 주기 < < < strong >
‘p ’은 올림픽 경기장과 순식간에 승부가 다르고 체육용품 업계의 올림픽 주기가 브랜드의 ‘마라톤 ’처럼 보인다.
최근 일본 도쿄 신O가 성공함에 따라 체육 용품 경쟁이 곧 새 장을 맞는다.
‘p ’은 올림픽 경기장과 순식간에 승부가 다르고 체육용품 업계의 올림픽 주기가 브랜드의 ‘마라톤 ’처럼 보인다.
최근 일본 도쿄 신오가 종막에 성공함에 따라 체육용품 경쟁이 새 장을 맞았다.
"막 새로운 전쟁터에 들어왔다."
업계에서 보면 매회 올림픽은 스포츠 애호자들의 성연뿐만 아니라 부분 < a http / / www.sjfzm.com / news /index c.aaas > 의 스포츠 브랜드 < < a > 의 실적 추적기 >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업체 올림픽 계획 '' -'strong '' '-'의' '' '' '' '' '' '' '' -'의 분배 ''
'우리 지금 2016년 올림픽 마케팅 방안이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이전의 방안을 계속 고려할 것이다. 이 큰 방침 아래에서 개별 지역의 수정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피크 브랜드 공관 총리는 기자에게 다원화 마케팅은 피크의 최근 몇 년 동안 타이틀 전략으로 "스타의 모델을 제외하고는 국가대표팀 등을 계속 지원할 수 있다. 이런 잠재적 인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운동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정도에 대한 증강"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피크는 농구 종목에서 NBA 경기장에서 배타적인 스폰서가 되어 농구를 중심으로 하고 테니스, 육상 등 종목의 차이화 마케팅 품목을 형성한다'고 전했다.
유상설.
바로 < p >
‘샘저우 본토 브랜드 ’의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 > 의 올림픽 마케팅 방식이 개입된 것은 이미 중국 오위회의 협찬권이 이미 2회, 다른 국가올림픽위원회를 협찬하는 것은 이미 20여 개국 올림픽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20여 개국의 오위의도 샘저우브랜드의 실력을 입증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을 증명하고 있다.
올림픽 마케팅은 대부분 국내 기업에 있어서 먼저 차이화의 기회를 찾아야 한다.
바로 < p >
‘ p `천원 지업 회장 주국과 총결도 `는 올림픽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려면 올림픽 전기의 예열, 중기의 폭발과 후기의 공고함을 포함해야 한다.
한편 그는 2012년 런던 올림픽 다국적 마케팅 사례를 들어 새로운 마케팅을 많이 시도해야 한다고 밝혔다.
런던 올림픽, 통합 마케팅은 하나의 하이라이트이고, 체육용품 업계는 올림픽을 둘러싼 거대한 상업으로 다른 업계의 주의를 끌었다.
애드리브는 이 상기를 이용하여 페도날드, 맥도날드, 힐튼 호텔, 이리가 공동으로'올림픽 브랜드 연맹'을 만드는 글로벌 마케팅, 국별, 업계, 미디어 채널 등 경계선을 깨고 좋은 성과를 얻은 것은 앞으로도 참고할 만하다.
바로 < p >
‘p ’은 국제적 카드보다 중국 스포츠 용품 브랜드가 올림픽 마케팅 분야에서 아직 작작동 능력, 전파, 마케팅 차원에서 뚜렷한 차이가 있다.
본토기업은 여전히 브랜드 동선수와 챔피언을 긴밀히 연결해 가장 솔직하고 솔직하게 광고형식으로 소비자에게 우승 속성을 불어넣을 때, 양거들은 이미 스포츠 정신에 대한 해석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끌어들인다.
바로 < p >
‘p ’은 올림픽이 본토체육용품 브랜드의 제진작용에 대해 업계 인사들의 신중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 ‘마케팅 은 장기적 효과 ’로 끓인 물을 끓여 지속적으로 늘려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교하면 단기적인 영향은 크지 않고 기업의 업적이 높아지는 것도 기본적으로 구현되지 않는다.
바로 < p >
은 어떻게든 올림픽 마케팅이라는 큰 배를 탄 중국 체육용품 브랜드에게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적어도 전기에 물표류를 투입시키지 않고 각 대기업들은 여전히 뒷수습을 계속해야 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국제화 진행 과정 < < < < strong >
은 국제, 국내 두 시장을 열어 중국 체육용품 기업이 올림픽 주기의 중점 과제다.
최근 2년 동안 국내 시장 처지가 난감한 중국 스포츠 브랜드'일고 '이녕은 해외의 확장을 시작해 이녕은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온라인 판매 업무를 전개했다.
바로 < p >
'p'은 미국이 잇따라 지사와 연구 개발회사를 설립하고 전매점에서 진주하고 외국에 있는 지사와 사무실도 잇따라 설립된다.
올해 7월 중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플래그숍에 안착돼 이 회사는 중동 지역에서 처음으로 체인 모델을 시도했다.
바로 < p >
‘p ’은 첫 중동 플래그숍의 성공에 따라 샘저우 스포츠 브랜드가 새로운 국제화 프로젝트를 열었다.
이번 에 브랜드 수출 은 제품 수출 을 대신 중국 에서 동남아 까지 유럽 미 에서 중동 시장 까지 전 세계 확장 과정 을 전면 개시 했 다.
바로 < p >
업계 정휘 씨에 따르면 현재 국내 체육 구두 업계 발전의 현황을 결합해 브랜드가 올림픽의 계기를 빌려 판매하는 데 상당한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 스포츠 브랜드가 외국 올림픽 대표 팀을 돕는 방식으로 비치올림픽을 돕는 데 있어서 더 깊은 의미는 브랜드의 국제화 전략, 본토 스포츠 브랜드와 외국 올림픽의 인연을 신속하게 높일 뿐만 아니라 현지 지명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그 반공익 성격의 협찬은 현지 소비자에 대한 공감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p ’의 정휘는 동시에 국제화된 마케팅 루트가 없다며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기술상품을 투입하여 거자만 투입해 절반의 스폰서가 되어 중국 기업이 올림픽 승리의 결실을 충분히 나눌 수 없다며 중국 기업이 브랜드 국제화를 실현시킬 수 없게 했다.
바로 < p >
사전의 주국화는 올림픽 마케팅은 아직 이어질 필요가 있지만, 잠시 마케팅 전략은 시대에 적응하지 못하고 브랜드 자체의 실력을 봐야 한다고 말했다.
올림픽 마케팅에 대해 어떤 브랜드도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다.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국제화 과정을 발력하기는 하지만 모든 기업들이 이런 자원과 실력을 갖춘 것은 아니다.
바로 < p >
'p 국제화의 길은 큰 기획, 대기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 구간의 긴 일정 중 안전, 특보, 피크, 361 ℃를 포함한 샘저우기업들이 아직도 많이 할 수 있다.
반홍연 푸젠성 구두산업협회 사무총장도 천주 본토의 스포츠 브랜드가 국제화 도로를 걷는 것은 비교적 신중하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국내에는 일정한 공간이 있고 외국시장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최근 2년 동안 재고 압력 때문에 스포츠 블록의 발전공간이 작아지면서 외국으로 보는 사람도 많아졌지만 시도를 위주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본토 브랜드 국제화 도로는 단순히 제품 수출을 위주로 브랜드의 영향력을 중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국제화 성공의 현지화, 인재 현지화, 개발 설계 현지화, 마케팅 패턴의 현지화 등 브랜드가 더욱 뿌리 내리고 성장, 글로벌 자원 서비스를 통합, 글로벌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다.
업계 인사 분석.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황효명과 연애, 지금 허리 셔츠 주름치마, 32세 소녀감은 양영에게 지지 않는다.
- 수장 방송 | Taoray Taoray 압축 뉴욕 패션주 놀라운 네 자리'왕도의 묘수 '
- 매일 첫머리 | 화화춘추 십이 재차, 패션 재출발
- 터뜨릴 거야. | 블랙 가죽 팬츠 쿨 거리 사진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