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웨터 이역풍 너의 신비는 어디서 왔니

2012/11/1 10:19:00 107

스웨터깃털스웨터패션


가벼운 북유럽 풍토, 눈꽃과 사슴의 아름다운 동진은 지금까지 성인의 시야를 벗어난 적이 없다. 앳된 달콤함, 흑백색의 교차 속에서 또 여성만의 매혹적인 기질을 부각시키고 있다.반복되고 접합된 도안에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힘이 있어 입으라고 한다의 당신도 순식간에 선녀의 느낌이 들었어요.



번잡하든, 기하학적이든, 최종 이미지의 표현은 여전히 유채에 의존하여 실현해야 한다. 아마도 안료가 생기면서부터 부족의 사람들은 아름다움에 대한 동경을 가지기 시작했을 것이다. 더 이상 간단한 선 쌓기에 만족하지 않는다. 우리는 꽃을 조각으로 피워야 한다. 더욱 벽을 가장 좋은 캔버스로 만들어야 한다.장미꽃 장식한민족풍사실 어떻게 보면 모두 세계의 것이다.



민족 이역풍의 유행은 그 어떤 것도 짝이 없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패션마찬가지다.더 많은 긍정 에너지가 필요한 2012년, 디자이너들이 선명한 색깔과 신비한 고대 문명을 결합하여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내일에 대한 아름다운 기대이다.어둠을 버리고 미래를 함께 안아보자: 더 사랑스러운 색채의 세계.


 



해암과 수조는 물고기가 보이지 않고 물고기의 거품만 보인다. 아무튼 마치 해저에서 탐구하는 신비한 려행처럼 우리를 데리고 해양세계의 원시적흔적을 발굴하러 간다.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고, 예술도 역사에서 비롯되고, 문명에서 비롯되고, 인류의 기원에 대한 탐구에서 비롯되며, 사람들이 세계나 과학 또는 현오에 대한 해석에서 비롯된다. 마치 우리가 입은 이 옷과 같다털실 스웨터순수함과 상쾌함 속에는 의미심장하고 소중히 간직할 만한 예술적 분위기가 숨어 있다.



알아볼 수 없는 부족의 언어, 알아볼 수 없는 그림과 글이 모두 무성하여 마치 종말의 예언과 같은 신비감이 있다.또 마치 항상 사람들에게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해야 하며 하느님이 심판하러 오실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고 일깨워 주는 것 같다.만약 당신도 종말의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이라면, 현세가 평안하기를 바라고, 우리가 제2의 마야 문명이 아니기를 바라며, 그렇다면 의례적인 기도를 합시다!


 


이 제품스웨터위의 기하학적 도안은 마치 상고시대로부터 부르는 소리를 듣는 것 같다. 회색의 혼돈, 어렴풋한 문명 속에는 사실 선철들의 가장 깊은 지혜도 배태되어 있다.기하학적 도안은 사실 하늘, 우주, 그리고 우리 주변의 작은 생명에서 온 것이라고 생각하기 어렵지 않다. 그들은 존중과 신앙을 전달하고 있으며, 동시에 인류의 겸손과 대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말하고 있다.


 

  • 관련 읽기

골드 원피스

패션 아이템
|
2012/11/1 8:35:00
154

피초 귀염둥이 고급스러운 패션 장현의 매력

패션 아이템
|
2012/10/31 14:37:00
96

패셔니스타는 코트가 품위를 높여 제가 합니다.

패션 아이템
|
2012/10/31 13:35:00
80

할로윈이 오니 모자가 끌리니

패션 아이템
|
2012/10/30 17:31:00
115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바람막이 추위를 막고 패션

패션 아이템
|
2012/10/30 16:27:00
79
다음 문장을 읽다

해외 사치품 구입, 샤넬, 김미시 침권

샤넬은 김미서 백화점 침입과 관련된 많은 사진을 모아 공증을 진행했다.샤넬은 김미시 클레임 30만 원을 고소했으며 이번 공개심리는 샤넬과 김미시균이 변호사에게 의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