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품 가족식 발전 집단화 도전

2012/9/24 11:14:00 33

에버덴사치품 산업프랑스 파리

 

사치품 제조업체 루이웨이덴 (LVMH) 과 사치품 가족기업 에르메스 (Herm Mis) 두 회사의 지분 파문이 2010년 가을 루이웨이덴그룹에서 에르메스 브랜드 주식을 획득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최근 에르메스 발표 뉴스 공보 가 이미 진보 되었다파리검찰이 고소장을 제출하고 루이스웨이덴 그룹이 내막거래와 내외유결 등 비정상적인 수단으로 에르메스 지분을 지켰다.루이웨이덴 그룹은 이날 에르메스 관련 조작이 규범에 부합돼 반소를 제기하며 에르메스 협박과 부정적 경쟁을 비난했다.


사실 세계에서 가장 큰 사치품 그룹으로서 루이버덴 계열은 총 60여 개 크기의 사치품 브랜드로, 그 중 절반이 가족기업의 인수를 넘어섰다.


이런 가족기업들은 왜 가족 몇 세대의 고심으로 경영하는 브랜드를 포기하고 대형 사치품 그룹에 가입하기를 기꺼이 원하는가? 에르메스는 또 고달프게 발버둥치고 있는 것일까?


  자본 구동'가족화 '


18세기 ~ 20세기 초기, 사치품 시장은 주로 가족 작업장이 주도하고, 소비군도 당시 귀족계층에 집중되었다.하지만, 소중, 고단, 한정 위주의 노선사치품기업은 경영 비용이 매우 높고, 게다가 판매층이 많지 않아 제품에 대한 분석과 개선 등 큰 진보가 어렵고, 기업의 미래에 대한 창의발전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자 2차 대전 이후 수요량이 증가함에 따라 일부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가족화 ’를 수매하고 다른 브랜드를 인수하고 경쟁하는 격화도 루이비덴 같은 대형 그룹이 출생하게 된다.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 자본화의 강렬한 충격으로 많은 사치품 기업들이 무거운 자본 압력을 짊어지고 독립된 사치품 브랜드가 점점 적어지고, 그들은 강력한 자본력을 운용하여 시장운영을 추진하기를 바란다.


"현재 많은 사치품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지만, 중국의 시장은 너무 커서, 가문화 경영을 계속하면, 당분간 소중층층에서 비교적 좋은 입소문과 칭찬도를 얻을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시장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말했다.재산 품질 학원 원장은 인터뷰를 할 때 “충분한 자본 실력이 없어 시장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브랜드 판매 단말단은 1선에서 제23선 도시로 내려가기 어렵다 ”고 말했다.그동안 소비자들은 잊고 사치품 브랜드에 대한 악순환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한편 주정은 현재 사치품 산업과 패션산업이 서로 융합되는 현황도 기업의 자본의 지지를 촉진하고, 집단화, 규모화의 발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그렇지 않으면 브랜드의 전파면을 더욱 넓히기 어렵다는 것이다.


 문화와 자본의 충돌


프랑스 파리 미작 중국구 운영 총리 진지룡은 사치품 집단화는 일종의 업종적인 추세로, 부실한 브랜드를 조속히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수준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브랜드를 바꿀 수 있는 예술 수준을 초빙할 수 있다.


이왕 집단 이외의 사치품 브랜드들이 왜 비교적 큰 경쟁 압력에 직면하고, 여전히 독립적인 패턴 발전을 고수하고, 에르메스는 무엇에 발버둥치고 있는 것일까?


에르메스 CEO 파트릭 토마스 (Patrick Tomas) 대표가 에르베르덴 집단 인수에 대한 답변이 문제점을 지적했다.금융 전쟁우리는 아마 실패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문화적 투쟁이다!"


{page ubreak}


 


“자본은 회사 구조를 바꾸고 시장을 넓히지만, 유전자는 바뀌지 못하고, 예를 들어 예술 이념과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다.”진지룡은 본보 인터뷰에서도 자본 투자가 먼저 투자회보율에 대해 밝고 뚜렷한 사치품 브랜드가 먼저 고려한 것은 가족 브랜드의 예술 유전자로 자신의 독특한 브랜드의 명성을 지키고 자본 측과 충돌할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집단화 관리의 중심은 그룹 브랜드 관리다.그룹 이익 최대화 를 위해 관리자 는 각 브랜드 에 대한 정위 분석 을 해 전체 그룹 의 브랜드 구조 를 최적화 해 각 브랜드 브랜드 전략 구조 에 포함 했 다.이러한 결과는 일부 작은 브랜드가 국제화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는 동시에 또 다른 브랜드가 다시 자리매김할 수도 있고, 심지어 브랜드의 초창적인 구상이 서로 어긋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보스턴 사계절화 전환형 전속 진행 중 첫 창출'추우털 '

상장회사
|
2012/9/24 11:02:00
26

윈난 이량 지진 기증식에서 델혜 현장에서 백만 물자를 기부하다

상장회사
|
2012/9/21 10:37:00
26

화방방직: 경영 환경이 좋지 않은 중보에서 손해를 봤거나 ST 주식에 획입되었다

상장회사
|
2012/9/20 16:05:00
31

이녕 "'나가라'는 브랜드 국제화 난파를 겪었다.

상장회사
|
2012/9/20 14:00:00
34

알파털 산업은 중은 융단업의 전자회사가 되었다

상장회사
|
2012/9/19 8:46: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루즈 이춘설 수미랜드 패션주

2013 봄 여름 밀라노 패션주가 쇼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수영장에서 각국의 초모들이 최신 유행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중국 초모에서 리웬, 손비비 등을 처리하는 등 모델의 18세 이춘설도 봤다.이춘설은 이번에 이태리 본토브랜드 로코바로코 (나코 -바로코)의 쇼를 맡았다.그녀에게서, 우리는 중국 모델이 국제T 대에 처음 입국했을 때 겪은 고달픔과 부적절함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