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웨딩드레스 200년 어쩔 수 없는 일

2011/6/10 9:43:00 67

웨딩드레스 화이트 기원


올해는 결혼에 특별히 적합한 해인 듯, 윌리엄과 케이트 미들의 결혼식 타이틀을 수상하며 여러 매체들이 잇따르고 있다.스타결혼소식이 불시에 전해지자, 대S 와 왕소피는 삼아에서 결혼했고, 옥탑도 약혼자와 행복을 맺고,임희레더욱이 조짐도 없는 상황에서 뜻대로 낭군을 찾아왔고, 방금 손연자도 웨딩드레스를 입었다.이들이 이어지는 기쁜 소식을 끊임없이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이 신인의 옷차림을 감상하는 것을 잊지 않고, 신부의 웨딩드레스는 많은 여성들이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초점 중 초점이다.웨딩드레스는 아직 200여 년 지나지 않았지만 웨딩드레스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시대에 따라 각 시대에 부여한 각종 대표적인 요소 기호를 담고 있다.

  웨딩드레스사랑 이야기


16세기, 사냥을 즐기는 리차백작은 황실 귀족들을 아일랜드 북부의 소진 피리타운 사냥을 이끌고 강가에서 빨래하는 로셀 아가씨를 우연히 만났다.두 사람은 서로의 우아한 기질에 끌려 사랑에 빠졌다.궁으로 돌아간 이사 백작은 당시 봉건사회에서 허용하지 않는'문부당, 호오'를 대담하게 제기한 후 농가 출신 애셀 청혼을 맞이했다. 물론 황실의 귀족들의 반대에 부딪혀 아일랜드황실 로셀 씨에게 거의 완성할 수 없는 임무인 하룻밤 사이에 봉투 를 만들어야 했다. 아일랜드 황실 전속 교회 의 주례대에 교회 대문 길이에 이르게 됐다.


이처럼 까다로운 요구에 직면해 로셀 아가씨는 약해지지 않고 전진의 막내가 밝기 전에 디자인라인을 봉제했다.아일랜드 황실들의 앞에 흰 흰 두루마기가 다가왔을 때 모두가 감동을 받았고, 라셀 아가씨의 총명한 재치에 굴복되었다.로셀 양과 이사 백작은 마침내 동화 같은 신성한 혼례를 이루었다.


이것이 웨딩드레스의 유래다.로셀 부인이 된 로셀 양도 몇 달 뒤 고향인 소진 페이리 타운 (Fairy Tale Town)을 통해 로즈맨 (드레스)을 브랜드로 만든 성포 (웨딩드레스)를 만들어 황실 멤버들이 자립갱생, 명품 창생,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화이트 성포를 만들어서 대포를 선보였다.현재 로se.Madam 은 이미 유명한 황실 어용 웨딩드레스 브랜드가 됐다.{pageubreak}


흰색에 웨딩드레스를 부여하는 색다른 의미


결혼식은 세계 각국이 예로부터 존재하는 의식이지만 신부는 결혼식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역사는 200년도 안 된다.


서양에서 신부가 입은 밑단에 걸친 예복은 원래 천주교도의 식복이다.고대 유럽의 일부 국가들은 정교합의 국체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반드시 교회에 가서 신부나 목사의 기도와 축복으로 받아들여야 본격 합법적인 결혼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신부는 전례복을 입고 신에게 진심과 순결함을 표시한다.


그러나 19세기 전 소녀들은 시집 갈 때 입었던 신부 드레스를 입고 색깔을 통일하지 않았다.1840년까지 영국 빅토리아 여왕은 결혼식에서 순백하고 우아한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며, 황실과 상류사회의 신부가 잇따라 따라 드레스 드레스 드레스가 시작되는 첫 컬러로 신부의 아름다움과 성결을 상징한다.


현재 흰색 웨딩드레스는 결혼식 문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고 어느 나라도 자기 민족의 결혼식 의상을 보류하는 것 외에도 많은 신인들이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선택하고 있다.또한 서방에서 신부는 결혼 예복을 세심하게 보존해 후손들에게 전하며 성결의 웨딩드레스를 아름답게 간직하고 사랑의 전승을 받았다.

  • 관련 읽기

트위터 &Nbsp

패션 아이템
|
2011/6/9 9:10:00
55

핏 깔끔 영식 드레스 & Nbsp; 매력 향상

패션 아이템
|
2011/6/3 11:18:00
135

플라잉 원피스

패션 아이템
|
2011/6/3 11:09:00
62

상큼한 흰색 양복 & Nbsp; 다양한 장소에 가볍게 대응

패션 아이템
|
2011/6/2 14:30:00
80

뉴욕 봄 웨딩드레스 주: 환상적

패션 아이템
|
2011/6/2 10:08: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첫 번째 소산구 창의복 디자인 대회에 대한 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