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시는 전국 최대 면화 거래 시장 & Nbsp; 옛날 면향에서 다시 빛을 낼 것이다
4월 10일 천문시에서 알게 되면, 이 시는 전국 최대 면화 거래가 성립될 것이다.
시장
옛날 면향은 다시 빛을 낸다.
천문 은 우리나라 의 저명 이다
면화
생산지역은 국가의 양질의 면수출 기지이다.
1976년 천문 피면 총생산량은 전국에서 먼저 백만 짐을 돌파하고 11년 연속 이 기록을 유지하고 면 면 총생산량은 전국 1 /80, 전국 100명 중 천문 면화로 생산되는 천문 면화 소재가 있다.
천문 면화는 생산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품질이 우수하고 면화 빛깔과 화이트, 섬유가 길고, 인성이 좋고, 기력이 강하며 면화의 철근이라고 불린다.
우리나라 면화산구는 주로 황하 유역, 장강 유역, 신강 등지에 분포되어 있으며, 주요 면화 판매 시장에는 천진, 정주, 합비의 주요 방직 기업은 산동, 강소, 강성, 광동 연해 일대에 분포되어 있으며, 천문은 ‘북면 남방 ’ 생산체인 핵심 구간으로 천문에서 면화 거래센터에서 현물 거래의 우세를 보이고 있다.
또 천문의 도로, 철도, 수로교통이 편리하고, 무한 1 + 8도시권 구성원으로 물류 우세를 갖추고 있다.
중국 (천문) 면화 거래 센터 총괄
투자
60억, 총체적으로 이세 약 5억 위안 /년, 면화 및 부품 등 다양한 상품의 거래 시장이 형성된다.
프로젝트 개발주기는 5년, 첫번째 기간은 올해 중 시작되고 2012년 12월 28일 개업할 예정이다.
면화 를 주체 로 결합 거래, 가공, 창고, 물류 를 일체 의 현대화, 집성화, 다기능 상무 항모 가 이곳 에서 출항할 것 이다.
프로젝트 건립 후 천문, 그리고 중부 지역 면방직 업종 조방식 경영 방식을 바꾸고 장강 유역 목화 산업 체인 하류 기업을 통합, 우리나라 면화 산업의 거래량을 한층 증가시켜 우리나라 면화 비축의 능력과 면화 거래의 유통율을 높이고 있다.
동시에 많은 중소기업에 대해 농산물 무역업종의 발전을 촉진하고, 규범시장 관리, 무질서 경쟁을 근절하고, 취업 기회 증가 등의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