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의 법칙
미국 사과 전 회장은 존 첸버스 현대경쟁이 대어가 아니라 빨리 먹는 느리다는 지적을 했다.
격렬했어
시장 경쟁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네가 얼마나 큰 것이 아니라, 네가 얼마나 빠른지, 유쾌한 고기만이 기회를 빼앗아 시장을 점령하고, 판매를 확대할 수 있다.
사람마다
기업
빠르고 싶어도 빠르지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유독 ‘빠 ’가 함축된 의미를 이해하고 싶어서 빨리 할 수 있을 것이다.
빠른 것은 멀리 바라보는 전략적 안목을 의미한다
우선 빠른 배후에는 한 기업이나 관리자가 멀리 바라보고 미래를 통찰하는 전략적 안목이며, 기업전략적 선입적 표현은 단순한 집행력이 아닌 효율이 높다.
성공한 기업이나 성공의 전략 결정은 반드시 심사숙고한 고려와 토론을 거쳐 방관자들을 신속하고 먼저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움직이는 것이 관건이다.
유독 기업의 경영자와 의사결정자는 상업환경과 시장의 기회에 깊은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의 추세와 변화를 먼저 보아야 흔히 빠른 반응과 빠른 반응을 보이고 선두를 강점할 수 있다.
가용에어컨 기가미는 1997년 사업부 제도를 개용할 때부터 소가전업에 진출하기 시작한 것은 이런 전망적인 전략적 안목으로 10년 넘게 경운과 전기 손실을 겪고 있으며 현재 미는 작은 가전업계의 리더 브랜드 중 하나로, 전기기업들이 소가전시장 진출에 성공한 사례다.
따라서 빨리 행동이 빠르다는 것이 아니라 눈초리의 앞선다.
빠르다는 것은 민활한 시장의 직각을 의미한다
기업경영자가 시시각각 시장에 가까이 다가와 시시각각 시장의 풍취를 느낄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이 바로 이전의 블로그 ‘편평화 관리, 부호 절약과 QQ 차 ’에서 언급한 것이며, 기업관리자는 QQ 차를 몰고 노면을 느끼는 상황처럼 영원히 시장의 영거리를 유지하고 있다.
그래야 시장의 변화에 대해 신속한 반응을 보이고, 소비자와 고객의 수요 변화를 제때에 대비해 불패의 땅에 세울 수 있다.
예민한 시장의 직감과 예민하지 않은 비즈니스 후각을 알고 후각을 알 수 있는 주식 시장의 풍격은 이미 바뀌었지만 이미 크게 떨어진 주식을 가지고 있지 못하고 깊은 투옥자가 되었다.
빠른 것은 살얼음을 밟는 위기감을 의미한다
현대상업환경이 순식간에 변화하고, 한 기업의 우세는 기업의 열세로 급속히 바뀌고, 기업은 항상 미지의 돌발난에 직면하고, 기업지도자는 항상 위기감을 유지해야 기업이 하나하나 어려움을 극복하고 하나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위기감은 기업이 자신의 부족함을 깊이 깨닫게 하고 자신의 약환을 인식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과 자신의 단점을 볼 수 있게 된다. 그래야 소심하고 주도면밀하며 환경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고 택배에 대응할 수 있는 해결 방법을 찾아낼 수 있다.
마운은 “ 당신이 얼마나 자원을 보유하든 간에, 영원히 상대를 강대하게 생각하라 ” 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마운은 알리바바와 타오바를 이끌고 소비자와 시장의 어떤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진정한 쾌활어로 변하기 때문이다.
빠른 것은 고효가 저렴한 관리 원가를 의미한다
기업의 소통이 원활하다는 뜻은 기업관리비용의 저렴함을 의미하며 기업의 고효적인 관리 제도를 의미한다.
앞서 말한 몇 시에는 결국 기업의 구체적인 집행에 착실해야 하며, 효율적인 기업관리가 없다면 결국 느려질 것이다.
기업기관인들이 부해 파킨슨의 법칙이 말하는 것처럼 조직 효율이 낮아 지도자들이 앞을 보려는 전략적 결정을 내렸지만 조직의 효율이 낮아 결국 선기를 잃고 시장의 반박의 슬럼프가 되고, 길게는 짧고 세련된 속어로 먹게 된다.
많은 관료 국영기업들은 흔히 우수한 리더, 인재와 우수한 기술이 부족하지만, 시장에서 패급력이 결코 두드러지지 않는 소민기업이나 사기업이 고효한 관리 체제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빠른 것은 단순히 머리 결정에 충동행위가 아니라 한 기업의 종합 실력과 능력을 구현했다.
기업이 멀리 바라보는 전략적 안목, 민활한 시장직감, 살얼음을 지키는 위기감, 고효가 저렴한 관리 비용이 될 수 있다면, 시시각각을 빠른 반응을 보이는 기업이 될 수 있을까? 시장에서 여유가 있는 쾌활한 물고기가 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3회 복원컵 PH Value 중국 니트 디자이너 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 추천 | 한 번에 5대 최고급 호문과 인연이 무슨 맛인지, 아고르에게 물어보면 알 수 있다.
- 뉴스 택배 | 태평조'역성장의 길'은 다른 브랜드의 변형 교과서가 될 수 있을까?
- 광고 대작 | IVYKI 공2017 FALL ENVISION TRAVEL 예상 여행
- 매일 첫머리 | 제7회 전집 후 공장 브랜드 추천회 전후 과학 기술로 좋은 물건 보기
- 패션 인물 | '나의 전반생'이 원천 입의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아요. 진짜 냄새 나요.
- 조류 풍향표 | 데님 반바지의 코디는 그냥 그냥 소탈한 기질.
- 재료 화공 | 시세 예측: 미래 3년 내 점착 섬유 생산은 면화 를 초월할 것이다
- 외화 추세 | 뉴욕 연방준비는 이미 축표의 모든 세부 사항을 제시했다
- 재경 요문 | 국기업과 합병 재편 속도: 개념주 평가 논리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