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중국 제조 ’ 를 반전 으로 중국 사치 브랜드 의 전도 가 곤란하다

2010/8/6 11:58:00 77

중국이 사치품을 제조하다

 

억만 장자

투자상

파피트는 가장 불가능한 곳에서 패션업의 미래를 발견했다.

그는 자신이 ‘중국 제조 ’의 의류 브랜드를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 의류는 줄곧 가격보다는 품질 우세로 이기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바피트는 2007년 한 동영상에서 "나는 남은 것을 버렸어.

양복

어서

그는 자신과 마이크로소프트 창시자 빌게츠 모두 중국 양복 브랜드'창세'(Trands)의 팬이 대련에 위치한 의류업체를 위해 우쭐거렸다.


'창세'는 수많은 중국 신흥 사치 브랜드 중 하나다. 이 브랜드는 구찌, 아마니, 프라다와 어깨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은 컨설팅 (Bain &Co)에 따르면 중국 지난해 사치품 매출이 12%로 96억 달러에 달하며 전 세계 시장 총액의 27.5%를 차지했다.

향후 5년간 중국의 사치품 연간 소비액은 146억 달러로, 세계 최고 사치품 시장이 될 것이다.


파피트의 인정은 인터넷에서 웃음거리가 될 수도 있고 분석자들은 글로벌 중량급 사치 브랜드를 쫓을 때 중국 신흥 사치품 기업들이 장기적인 공견전을 앞두고 있다고 지적했다.

세계 유명 사치품 기업은 대부분 역사가 유구하고 강력한 마케팅 수단을 가지고 있다.


또 하나의 뿌리 깊은 소비자 심리 장애가 있다. 그것은 바로 ‘중국제조 ’는 일반적으로 품질이 일반적인 대중화 제품을 의미하고, 유럽제조 ’는 귀족식 상품의 대명사다.


홍아세대 컨설팅 (JLM Pacific Epoch) 분석사 마리영은 "단기간 동안 마케팅, 브랜드 문화, 디자인, 품질 등 어떤 중국 사치 브랜드도 국제브랜드와 경쟁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장이 방대하다


보스턴 컨설팅 회사 (BCG)의 1월 한 조사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 재산이 증가하면서 브랜드 의식이 강화되면서 중국은 5 ~7년 내 가장 큰 사치품 시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이 시장은 주로 서양 브랜드 주재로, 그중 대다수가 베이징과 상하이 등 일선 도시에서 점면을 소유하고 있으며, 지금은 또 2, 3선 도시를 조준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창세 ’라는 본토브랜드도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려 애쓰고, 이 이윤이 두터운 시장에서 한 잔을 나누고 싶다.


1961년에 창립된 또 다른 중국 패션 브랜드 —

귀중한 자태

(Ports) 유명인 효과 및 영화'패션 여마 머리'(The Devil Wears Prada)를 통해 의상 협찬 등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그러나 중국 사치 브랜드가 직면한 가장 가혹한 도전은 국내 시장에 있을 수도 있다. 중국 소비자들이 왕왕 명품, 역사가 더 오래가는 국제 브랜드, 예를 들면 프랑스의 루이벤트나 에르메스 등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현재 국제시장에 가장 가까운 중국 사치 브랜드 중 하나는 상하이 (Shanghai Tang) 이다.

이 브랜드는 홍콩에 창건되어 색채가 화려한 중국풍의 패션으로 현재 상점을 세계 각지로 개설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국제 브랜드의 확장이 빨라지면서 본토 사치 브랜드의 앞길이 더욱 어려워질 수 있다.


피마웨이 (상해) 회계사 사무소 합동업자 스티븐메르스 (Stephen Mercer) 는 중국 사치 브랜드가 일부 특색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면 백주와 보석 같은 비례다.

그가 언급한 예는 귀주 마오타이이다.

  • 관련 읽기

인민폐가 평가절상 환율에 다시 새로운 고미래의 가치가 얼마나 됩니까?

시장 동향
|
2010/8/6 11:17:00
91

추장 은 '적막' 을 참을 수 없다: '너무 고조'

시장 동향
|
2010/8/6 10:18:00
63

유럽연합 이 새로운 법규 를 출범 하다

시장 동향
|
2010/8/5 22:22:00
75

세관 본부 공포: 방직 수출 하락 내수 부족

시장 동향
|
2010/8/5 22:15:00
78

인구 이익: 인구 제로 증가?

시장 동향
|
2010/8/5 22:11: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장족민전통체육 종목은 처음으로 민운회를 선보였다.

8월 6일 신문은 열리는 성 7회 민운회에서 새로운 종목인 슬리퍼 경속, 이 장족 민속체육 종목은 처음으로 민운회를 선보일 예정이다.올해 7월 초 금주사단 전용 슬리퍼 경속대가 정식으로 성립되며, 현재 그들은 긴장을 다하고 있어 이번 민운에 있어서는 수확을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