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비적: 한 기업 고효율 사업자 참가 경험
무턱대고 초단 을 하나 짓고 연대 하다
전시회
규모 와 기업 의 자신 의 실력 도 상세히 평가 하지 않고 직접 참가하다
전시회
이것은 기업이 전시하는 가장 큰 꺼림이다.
처음 에서 초보 하여 탐색성 이 있다
전시회
윗물이 밝아 지금까지도 물고기처럼 물속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전시회
각종 자원, 상해 색소 복식 유한 회사 사장 오홍곤, 이 덕분
CHIC
전시의 중시와 자세한 전기 준비.
전기 에 충분한 공적 을 준비하여 순차적 으로 점진할 것 이다
2006 년, 색소 의상 첫 전시회
CHIC
오홍곤은 "규모가 다른 기업보다 크지는 않지만 꼭 그들보다 전공을 해야 한다"고 설문했다.
전시회에 참가하기 전에, 아주 상세한 준비를 하였다.
전시회
전 3개월 정도 걸릴 때 기업의 기존 고객과 유효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사실 일상 마케팅에서 완성된 것 같아요. 첫해에 전시를 할 때, 우리 절대 대다수의 전시 고객들은 일상 데이터베이스에서 발굴되어 왔습니다."
… 에
CHIC
이런 높은 수준과 높은 규격의 전문화 전시회에서 첫 발을 내딛고 오홍곤은 더욱 자신감을 가졌다.
이듬해, 그 전에 기초에, 삭삭삭
CHIC
전람회에서 전문적인 제품 전시회를 하고 전시회 주최 기관의 관중기구와 호흡을 맞췄고, 더 많은 전문가 관중들은 색소한 전시석에 대해 브랜드를 전방적으로 이해하고 있다.
더욱이 이듬해 전시회에 참가한 수확은 전람회가 며칠 만에 얻은 보급기회가 아니라 전시회 이후의 연장에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후 오홍곤은 회후 고객 연락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전시회에서 색소한 브랜드에 흥미를 느끼는 고객, 시청자, 우리는 전시회가 끝난 후 약 2개월 정도 그들의 피드백 미행을 진행했다. 주로 이 부분에 파격적 으로 삭삭막한 시장을 넓혔다"고 말했다.
지난 두 차례의 전시 경력을 갖춘 이후 3년째 오홍곤은 제때에 색소 브랜드에 대한 평가를 해 시장의 인정 정도가 이미 수준에 이르렀다고 생각하며 그 당시의 시기를 결정했다
CHIC
색소한 옷차림의 브랜드를 전시하다
뉴 패션
쇼
이 밖에 전문화된 전시회에 참석한 뒤, 그 해의 전시회에서 전문적인 뉴스 브리핑도 개최하고, 브랜드 관련 이념을 통해 매체의 경로를 통해 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고, 상품을 위해 더 넓은 시장을 열었다.
효과적인 의사소통, 더 많은 고객을 모집하다.
모든 잠재고객이 기업에 참여하는 중요한 목표를 발견하고, 오홍곤은 전시회 전에 응시하는 공부: 전시회에 참석하기 전에 카메오로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초대장을 보냈고, 기업문화의 소개, 브랜드 정보, 상품과 주문을 전시하는 채널 정보가 가장 중요합니다. 고객과 호텔을 예약하고 협조하여 전시 현장에 도착하면 잠재적인 협력자들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 기간에는 고객 잠재적인 행위를 피하는 데 힘써야 한다. 몇 초만 있어도 누구나 태만당하는 느낌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일이 바쁠 때면, 스태프들은 먼저 고객에게 인사나 대화를 시키거나 입담 시키거나, 스태프가 파트너나 옆 전시를 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 자각적으로 멈춰야 한다.
또 홍보업체와 제품을 홍보할 때는 감염력과 열정이 병존한다.
실제로 많은 바이어와 전문 관객들이 봤을 때 전시회 현장의 스태프들의 이미지는 바로 이 기업의 이미지다. 그들의 언행과 표정은 시청자가 이 기업을 인식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관중 의 목표 를 구분 하다
구매자와 전문 관객을 끌어들이는 기회를 충분히 파악해 기업과 제품에 대해 상담을 하는 데 있어서 색다른 방법도 참고할 만하다.
오홍곤은 회의 참가 관중을 수동형과 주동형 두 종류로 나누었다.
수동형은 주로 관람 과정에서 전시상 진열에 끌리는 시청자들을 가리키며 관객의 절대다수를 차지한다. 주동형은 스태프들의 인사로 들어오는 일부를 가리킨다.
오홍곤이 볼 때 더 많은 관객들을 끌어들이는 관건은 전시 기업이 전공을 했느냐는 점이다.
아예 전람구역을 전면 접대구와 뒤의 전문 상담 구역으로 나누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론트의 훈련을 잘 하고 고객이 명함을 공유해야 전시장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요구하고, 앞쪽의 인원이 더 소통해야 할 중점 고객을 구분한다"고 말했다.
또 참관자 흉전 이들의 신분을 대표하는 색견학 증도 소소소히 고객을 분석하는 요령이다.
“매번 전시회에 참가할 때마다 이 일들은 전시회 당일 완료되며, 프라운드에 대한 기본 기록은 전시회 후 고객과 소통하는 중요한 단서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오홍곤은 회의 후 이들의 방식은 의사소통의 상황에 따라 ABC 계열의 분류를 진행하고, 분류에 따라 해당하는 고객군을 따라다닌다고 말했다.
소편은 전시회가 초연 없는 전장처럼 전시회를 통해 기업의 마케팅 목적을 이루고, 준비되지 않은 전쟁은 싸울 수 없다.
- 관련 읽기
- 기타 | 선전 구두 산업 주질 촉진 브랜드 가 전국 을 앞당기다
- 재경 요문 | 기업 재보 이호 & Nbsp
- 기업 정보 | 波司登低碳环保助力行业升级
- 조류 분석 | 일본 Ssquatch Fabrix 민속 슬리퍼 출시
- 패션 브랜드 | 日本质感品牌45rpm释出2010冬季完整型录
- 세계 시각 | 印度:时装市场繁荣 国际品牌积极采购成衣
- 세계 시각 | 나이키 는 미국 미식축구 연합회 의류 생산 업체 가 될 전망 이다
- 조류 분석 | 뉴욕 노인 중성신발 코디는 60세 이후의 유행을 연출했다
- 재경 요문 | 10月14日国际财经媒体头条
- 구두시장 | 원자재 상승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