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관리 이야기: 200원

2007/10/23 11:08:00 41835

파슬리는 모 회사의 회계로, 그녀는 일을 매우 열심히 해서, 지금까지 지각하지 않고 조퇴했다.

한 번은 그녀의 아들이 고열이 나서 그녀는 휴가를 내지 않고, 출퇴근을 꾸준히 누르고, 이 일을 그녀의 남편은 중요한 훈련기회를 포기하고 아들을 병원으로 데려가 진찰을 받아야 했다.

일찍부터 하루 아침에 진셀러는 30분을 앞당겨 직장에 갔고, 그녀는 습관적으로 자신의 소포를 탁자 위에 올려 화장실을 다녀왔다. 그러나 가방에서 돈을 꺼내 내려가 아래층에서 2백 위안의 돈을 꺼내 자신의 가방에 넣은 200위안의 돈을 들고 날아가는 것을 준비하여 즉각 소리를 냈다.

이때 직장에 온 동료들은 많지 않다. 샤오황, 샤오와 소변은 소리를 듣고 급히 달려와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들은 진미나가 돈을 잃어버린 후 모두 신고를 하는 것을 알고 혼잣말을 했다. “됐어, 200위안 아닌가?

왜 그렇게 흥분하느냐?

만약 경찰이 누가 도둑인지 알아냈다면 얼마나 못생겼을까! ”

말을 마치자, 진근은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세 사람을 한 번 훑어보았고, 세 사람이 재미 없이 자신의 자리로 돌아갔다.

직장 직원들이 거의 모두 제치에 이르렀다.

파슬리는 이때 이미 무심히 일하고 있는데, 그녀는 회사에서 개근상을 실시한 이후로 지각한 사람이 현저히 줄었다고 생각했다.

참, 지난달 내가 받은 개근상은 딱 200위안이었는데, 샤황은 하루도 차마 얻지 못했는데, 그때 내가 부러워하는 눈빛을 보았는데, 설마 그녀가 내 돈을 받았나?

맞아, 왜 가방에 300원이나 있는데 200원밖에 잃어버렸지?

만약 도둑이 있다면, 그는 나에게 100위안을 돌려줄 수 없다.

조그마한 것이 틀림없다.

이곳을 생각하면 파슬리는 소황 좌석에 올라가 낮은 소리로 “ 소황, 무슨 개근상이냐?

하루도 늦지 않은 조퇴를 하는 직원에게 상을 주는 것이니 늦잠을 자지 않도록 하세요."

막내 황은 어딘가 모르게 고개를 들어 물었다. “진누나, 무슨 말인지 나는 어떻게 알아들을 수 없니?”

파슬리가 냉소적으로 말했다. "무슨 뜻이에요?

네가 가장 잘 알고 있다.

회사 출근 시간이라 노곤은 화를 내지 않았고, 파슬리를 한 번 노려보고 계속 일을 시작했다.

모바일 (www.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co.

이곳을 생각하면 진미나리는 서랍에서 그 청산서를 뒤져 냈고, 리스트 위에 갑자기 200위안을 썼다.

파슬리는 손으로 탁자 위에 놓여 있는 신고서를 가볍게 두드려 놓고 혼잣말로 “ 틀리지 않으면 바로 그 사람이다.

그는 내가 지불금을 제때에 그에게 보내지 않았다는 것을 원망하고 있었고, 그래서 그는 스스로 가져갔다.

진미나는 또 어느 자리까지 갔는지 “회사에서 200위안 빚진 게 아니라 나중에 돈을 빚진 것은 반드시 공사가 분명하다 ”고 낮은 소리로 말했다.

어린 시절은 이 말을 듣고 얼핏 일어서더니 차분하게 앉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천셀리 (Winchie) 가 다시 자리로 돌아가 생각을 하기 시작하였다.

그들 두 사람의 태도로 보면 돈을 훔치는 사람이 아닌 것 같지는 않은데, 나는 그들을 억울하게 한 것은 아니겠지.

그런데 방안은 모두 이렇게 몇 명이었는데, 그들이 가지고 온 것은 누가 가져온 것입니까?

참, 그리고 소변이 여기 있다.

지난번 작은 방향에서 내가 200원을 빌려 주지 못했는데, 설마 그녀가 한 짓이냐?

파슬리는 소옆 좌석에 올라와 소변이 지금 자신의 지갑을 열어 거울을 보고 있는데 지갑 안에 과연 200위안을 두었다.

진근의 심상: 하, 이번에는 사람이 장물을 받았는데, 네가 또 무슨 말이 있겠니?

그녀는 앞으로 나와 작은 쪽의 손을 붙잡고 물었다. "왜 내 돈을 가지고 왔니?"

작은 쪽은 책상을 한 채 일어서서 소리를 질렀다. “ 너는 무슨 근거로 내가 너의 돈을 가져 주겠니?

경찰에 신고를 하라면, 도리어 와서 내 머리에 죄를 뒤집어씌우고, 내가 너의 돈을 훔쳐 증거를 꺼내라!"

고요한 사무실은 떠들썩한 소리에 깨져 모든 직원들이 모여들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보았다.

진미나는 소방을 잡고 지갑을 들고 있던 손을 붙잡고 모두에게 말했다. “내가 아침에 왔을 때 지갑에서 200위안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하고 지갑 안에 200위안의 돈이 있었고, 너희들이 비평하고 있는데, 그녀가 훔친 것이 아니냐 ”고 말했다.

이따금 회사 사장이 급히 사무실에서 나왔다. 그는 진근근의 지갑에 200원을 담고 있는데, 내가 훔친 지 아닌지 좀 봐봐.

허튼소리, 아직 좌석으로 돌아가지 않느냐!

이번 달 상여금이 취소되었다.

자칫 자신의 좌석에 좌석에 앉은 셀러리의 전화벨이 울려 퍼졌다. 아들이 학교에서 200원짜리 책비를 받는다고 해서 어젯밤에 일찍 갔고, 어머니는 침대에서 일어나지 않고 자기 가방을 자기 가방을 자기 가방에서 가져갔다.

진미나는 여기서 노호하는 소리를 들었다. "진작 전화하지 않았니?"

아들이 억울하게 말했다. “나는 학교에 오기만 하면 수업을 시작하는데, 수업이 끝나자마자 전화해서 너에게 무슨 일이 생겼니?”

진미나는 어쩔 수 없이 대답했다. "아, 괜찮아, 수업하러 가자."

일가13일 (하) 만 1013 (하) 씨름 (하) 는 (하) 는 대인간 (하) 의 왕래 (하) 는 “ 상상 ” 을 통해, 일대의 무난한 사건과 단연 (하) 를 분석하고, 무중생생생존한 사건으로 자신의 성취를 증명하고 있다.

그러자 이들은 다른 사람의 무심코 행동에 대해 적의를 품고 있는 것으로 오해하고, 자신에 대한 자신에 대한 사기, 상해, 암산, 음모를 꾸미고, 다른 사람의 호의를 악의로 해석하기 때문에 타인과의 간극을 초래하게 되고, 인간교제에서 넘을 수 없는 큰 갭을 쌓고, 심각할 때 다른 사람과 반대로 복수할 수도 있다.

인적 소통 중 가장 큰 장애, 인적 교류 중 가장 큰 장애, 인적 교류 장애 를 심각 하게 방해 를 하 고, 그 사람 을 집단 밖 에 고립 한 사람 이 자신 을 변화 하지 않 았 다. 그들 은 진보 가 어렵 고 발전 에 적합 하지 않다.

  • 관련 읽기

EAM: 설비 관리 뿐 아니라

자산 관리
|
2007/9/18 17:12:00
41765

기업 EAM 시스템 실시 주의해야 할 문제 연구

자산 관리
|
2007/9/18 17:08:00
41772

장거리 전화 관리 방법

자산 관리
|
2007/8/4 11:35:00
41358

사무 복사기 사용 세칙

자산 관리
|
2007/8/4 11:34:00
41393

국유 기업 자산 손실 인정 작업 규칙

자산 관리
|
2007/8/4 11:33:00
4133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지적 재산권 보호는 이제야 정부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가

지식재산권 보호는 자주적으로 대업을 창조하는 중요한 사업 중의 하나로 지식재산권 보호가 없으면 자주창조가 없다고 할 수 있다.원자바오 총리는 지식재산권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우리나라 국제신용을 확립하고 국제협력을 확대하는 필요뿐만 아니라 국내 자주창의의 필요성을 격려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지식재산권을 보호하는 것은 노동과 지식을 존중하고 인재를 존중하고 창조를 존중하는 것은 과학기술의 혁신을 격려하는 것이다.중국통령과학기술그룹은 올해 7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