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림슨: 좋은 일 하나 하기 쉽고 18년 동안의 좋은 일을 하기는 어렵다
근20년 동안 버티며 사업처럼 공익을 하다
신춘이나 추석 등 중대한 명절이 다가올 때마다 목림슨 그룹은 특별한 손님을 맞이하고, 이들은 사자 현지에서 온 기업가이며, 돌사자 기업가 연합회 조직 아래 목림슨 그룹 본부에서 한자리에 모여 시장경제의 발전 형세를 각각자의 견해로 바꾸고, 목림슨 그룹 임영주는 이런 모임의 열심조자이다.
“돌사자가 기업을 하는데, 모두가 형제이고, 친구이고, 기회를 찾아서 모두를 모이게 하고, 시장에 대한 견해를 교환하는 것은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
임영주설.
한편 임영주는 열정적이고 의리, 친구 사귀기 때문에 목림슨 문화예술관도 신속하게 성립되며, 이런 기업인들이 한가할 때 자사 주전자, 목조, 서예의 청아한 곳이다.
“회장이 없으면 내가 없는 오늘이다.”
… 로 삼다
나무숲
양선생의 중개업자, 양씨는 자신의 창업 경력을 얘기하기 시작했고, 2000년, 양선생의 공장은 경영이 부실한 상황에서 동향 임영주를 찾아서 자금을 좀 빌려 재기하고 임영주를 알게 된 후, 직접 양선생을 창고에 데리고 10여 개의 히트슈즈를 총 2만여 켤레를 선택해 양선생을 지역 판매상으로 재창업했다.
지금 양 씨는 십여 개의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어 목림슨의 충실한 옹호자가 되고 있다.
"2년 동안 경제 상황이 좋지 않았지만 회사의 정책은 늘 조정되고 있지만, 회장은 매번 이 중개상, 대리상들의 의견을 구할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우리가 하루에 목림슨 판매상을 하는 중개상, 회장이 돈을 손해 볼 리가 없을 것이다"고 말했다.
양 선생님.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쉽지만, 18년의 좋은 일을 하기는 어렵다.
2015년 말 목림슨 회장은 부모님을 위해 다이아몬드 혼례를 치르며 임영주는 경사를 간략하게 치르고 절약한 100만 위안은 모두 공익사업에 기부하며 관할구역 내의 우수사생과 동네노인회 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2010년 임영주는 큰 아들의 혼사를 간략하게 하여 절약한 50만 위안을 아버지의 이름으로 명명하는'신년교육기금'의 첫 경비로 학교의 인프라시설 건설과 사자력 향상에 쓰였다.
2008년 10월 목린슨은 노인을 사랑하고 자주 집에 돌아와 보라는 사랑의 이벤트를 개최했다. 목린슨은 즉석사자 장복사회 노인의 10만 위안의 현금 및 물품을 기부했다. 그중 13명의 극빈 노인과 265명의 노인에 대한 지원을 포함했다.
경사를 간단히 치르고, 기부 공익은 벌써 20년 동안 목림슨의 전통이다.
천재인화를 앞두고 목린슨은 항상 첫 번째로 나서서 사회구조를 적극적으로 조직하는 기업이다.
2008년 5월 사천에서 7.8의 지진이 발생했다.
목림슨은 임영주 회장을 팀장으로 삼은 재앙 소조를 설립해 재해구에 106만 현금 및 200만 재해구에 긴급 물자를 기증하기로 했다.
2008년 6월 30일 목림슨이 발기한 《내일의 희망 》 민상재해 이후 사랑의 기금 재건식을 사천 청두에서 거행했다.
나무 한 그루가 하늘을 찌르고, 두 나무는 숲을 이루고, 세 나무는 숲을 이루었다.
목림슨 브랜드 창립 초 창시자 임영주
브랜드
이름이 심원하다.
‘ 합화 ’ 를 브랜드로 한 핵심 문화, 사람, 인간과 자연과 잘 어울리는 예술을 전달한다.
이 때문에 목림슨은 사회를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있다는 점에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매년 식목일, 목림슨 그룹은 각종 식수 활동을 조직하고, 돌사자장복공업구, 사자 연해대통로, 돌사자시 영수산 등 목림슨 직원이 나무를 심어 조림의 그림자를 남겼다.
또 목린슨은 친환경, 건강한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환경보호 콘텐츠를 주제로 하는 강연대회, 지식 퀴즈 등으로 직원들 사이에서 좋은 환경보호 의식을 세웠다.
미래, 목림슨은 또 ‘목림슨 친환경 협회 ’를 세우고, 실제 행동으로 목림슨의 친환경 이념을 사회로 추진할 계획이다.
십년 수목 백재림, 천세 성삼만년 봄 ’ 은 나라의 ‘ 기둥 ’ 에 대해 목림슨도 보살펴 주지 않는다.
목림슨은 몇 년 연속 민남이공대학 등 고교와 협력하여 이공대학 역대
모델 대회
수화 대회 등 각종 캠퍼스 캠퍼스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고교 캠퍼스 문화 분위기.
또 국내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레저 브랜드, 목린슨그룹도 제품 및 주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품의 선택재, 생산, 포장 등 환경보호 재료를 먼저 사용하여 실제 행동으로 자연과 조화로운 대가족을 구축하기 위해 자신의 면박력을 바친다.
"한 번에 두 번의 활동에 영향을 줄 수도 있지만, 이것은 일종의 정신전달이다. 우리의 행동으로 모두를 감염시키고, 다른 기업과 개인이 ‘사회를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목표다"고 말했다.
목림슨 그룹 기획부 부장부 소건이 솔직하게 말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브랜드 디자이너 는 더 이상 T 대 를 사수하지 않고, 단말단 소비자 가 신애 가 되었다
- 와이셔츠를 즐겨 입는 스타들이 제일 예쁘고 스타일링이 다 그거예요.
- 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하면 날씬해 보이는데 있어요?
- Nike 또 신동적 Fc 여름 신발이 등장한다
- 유역비 재킷 폭로 흰 사선화 를 입고 사람을 핍박하게 한다
- 정면충이 높은 후 좁은 폭이 뒤덮여 뒤떨어지고 있다
- 글로벌 채권 수익률이 근래에 끊임없이 창의되고 있다
- 환시의 분별 종은 중앙 어머니의 통제에서 어떻게 전국을 조작하느냐
- 흙을 먹어도 손을 썰어야 해요. 2016 봄, 여름, 핫 패키지 꼭 사야 돼요.
- 저 Jordan 시리즈의 운동화를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