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악양은 “ 14쌍둥이 ” 의 연체순을 놀라게 하여 현지 대중을 둘러보았다

2016/3/31 16:08:00 18

악양연체순쌍둥이

악양은 “ 14쌍둥이 ” 의 연체순을 놀라게 하여 현지 대중을 둘러보았다


최근 평강현'소성 미애 '공익군 에서 한 동 자원봉사자 가 연체 죽순 사진 한 장 을 발표 한 대 대나무 채찍 에 크기 가 하나 도 같지 않은 14 개 죽순 을 한 자 씩 늘어서 있다.

필자 는 이후 사진 을 게재한 동 성 지망 을 소개하며, 이'다포아'의 연체순 은 평강동 시 삼동향 한 농민 이 집 을 팠을 때 발견됐다.

죽순을 파낸 후 많은 촌민들이 둘러보고 있다는 것은 희한한 일이라고 하는 것은 처음이다.

죽순의 등장은 도대체 어떤 원인으로 생긴 것일까? 기연의 우연과 일치가 아니면 품종의 변이인지는 의견이 분분하다.

현지 임업 부서의 스태프에 따르면 대나무 줄기, 죽순은 대나무 줄기, 죽순은 대나무 위에 난 싹, 일반적인 경우, 대나무 채찍 한 마리가 한 마리의 싹이 한 마리씩 자라지만, 땅이 비옥한 정도와 토양의 두께가 적당하면 여러 가지 이빨로 성장할 수 있다.

또 어떤 대나무채는 기후 원인으로 길고 짧아서 두 마디 사이의 싹이 죽순으로 분화되는 과정에서 지나치게 밀밀한 영양 조건을 얻은 후 동시에 발육하여 여러 죽순 연체가 생겨 안심하고 식용을 말려도 표본으로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500여 개 상점 이 한정가 의 문 앞 으로 집단 을 한구 북쪽 으로 옮겨 가고 있다

지난날의 가장 핫한 복장 거리, 지금은 비어 있는 문면이 10여 개에 달한다.현재 500여 개의 상점이 한정가의 문을 닫고 한구북으로 옮겨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