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성별 시리즈 '의상이 과연 뭘까.

2016/3/11 9:45:00 27

카라티셔츠후드티조깅스청바지레이스치마GAP유니폼

최근 네가 자라의 홈페이지를 밟았다면 ‘여사 ’와 ‘남자 ’의 유별 가운데, 젊은 시리즈 ‘TRF ’에 ‘중성운동 시리즈 ’를 새로 첨가했다. 이 디렉터리의 신상은 패션권, 소매계 인사의 입에서 ‘무성별 시리즈 ’다.

이 신상들을 자세히 보면, 괜히 먼지 같은 티셔츠,.

후드 셔츠

조깅 바지

청바지

이런 디자인은 심플하고 가격도 200원을 넘지 않고 똑같이 남녀 모델의 몸에 입혔다.

솔직하게 말해서 별다른 것은 없다. 즉 바로 새로운 명사 ’ 의 기본적인 대금을 떠맡는 것이다.

사실 ‘무성별 ’에 대응하는 것은 패션권에서 여러 해 동안 유행하는 ‘중성풍 ’이다.

다만 고고위 T 대, 한줌의 패션 선봉이 대중화된 패션 브랜드로 번졌다.

사회는 점점 다원과 포용, 패션 트렌드가 추구하는 안구 효과와 신선함, 당연히 중성풍의 유행을 촉진시킨다.

그래서 군복, 특대 외투, 흡연복, 여장 디자인을 거울로, 레이스, 치마 옷도 남장 발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요소가 됐다.

물론 엄격한 의미에서 이 디자인 중 일부는 남장화 여장과 여장화 남성복으로 불리는 남성복은 물론 혼천성이 아닌 중성풍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 중성풍 ’ 은 대부분 수영장, 쇼윈도, 포스터에 생존하는 것이 정말 판매량, 업적이 적고 적다는 것을 탓할 수 없다.

또 다른 극단으로, 자ara의 ‘무성별 시리즈 ’는 판매량과 실적을 얼마나 촉진할 수 있을지 나도 물음표를 하나 했다.

글로벌 경제 성장 노력은 물론 실적이 상대적인 풍조의 빠른 패션이라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 점은 지난 1년 동안 GAP 의 하락을 보면 알 수 있다.

‘무성별 시리즈 ’는 단일 남성이나 여성이 남녀 모두를 확장하여 소비의 기수가 커질 수 있다는 뜻이다.

게다가 다른 패션 디자인보다 더 저렴한 가격과 사람을 고르지 않고 몸매를 고르지 않는 디자인으로, 이런 신상품은 가장 안전한 상품인 것 같다.

문제는 지금'교활하다'에 패션 품위를 입힌 소비자들이 정말 고르지 않는 걸까? 거리의 사람들과'커플룩'을 입고 싶은 사람은 별로 없다. 기본적인 저널로 유명한 유니크창고에서 발견된 것은 정말 한 가지밖에 없다.

이런 ‘무성별 시리즈 ’가 너무 많은 남녀평등 같은 사회학적 의미를 부여하고 싶지 않다.

무슨 간판을 내든 익살든 장사꾼의 최종 목적은 네가 돈을 내도록 유혹하는 것이다.

2014년부터 페이스북의 개인 자료 중'성별 '옵션이 56종으로 바뀌었고, 지금은 무한한 만큼 사용자 정의 확충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무성별 시리즈 ’도 이렇게 자유롭고 경계 없는 모습인 곡고과의 전위도 아닌 특색 없는 보수가 아닌 성별 소비자 개성화표현과 패션 수요의 풍요를 종합했다.

네가 해야 할 것은 항상 ‘ 남의 땅바닥 ’ 에 오입하는 것을 경계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는 ‘ 눈앞이 밝아 ’ 를 선택하면 된다.

  • 관련 읽기

아디는 나이크를 넘어 중국 시장의 맏이 되겠습니까?뭐 공부 해요?

시장 연구
|
2016/3/10 10:18:00
85

방직 업계는 소강 사회를 건설하는 사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시장 연구
|
2016/3/9 15:20:00
17

중국 제조와 인터넷을 어떻게 융합 발전시켜야 합니까?

시장 연구
|
2016/3/9 12:57:00
21

대외 무역 의 저조 가 ‘ 135 ’ 에 들어갔다

시장 연구
|
2016/3/9 12:19:00
19

'인터넷 +전통 제조업'은 중소한 소규모 의상 제조업체의 돌파구?

시장 연구
|
2016/3/9 10:10: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나이크 위기 의 고비 의 마케팅 전략 은 얼마나 알겠는가?

불황은 늘 예상하지 않고, 중국의 스포츠 용품 업계에 대한 쇠퇴는 어느 업종보다 더 일찍 왔다.2008년 이후 올림픽 배당금은 아직 태환되지 않았고, 중국의 체육용품 업계는 전자상과 경제 주기의 이중 압력으로 급격히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