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죽 옷 이 출시 되면 50% 할인 날씨 는 절강복 기업 의 경영 리듬 이 어지럽게 되었다

2011/11/15 14:11:00 6

복장 은 아동복 과 절강 을 경영한다

미풍이 얼굴을 스치고 햇빛이 따스하고 요 며칠, 매우 많다

저장 성

사람들은 이 아름다운 가을을 즐기고 있다.

그러나 빌딩 식품 공장 책임자 장소연은 무심코 즐길 마음이 없었고, 기온이 내려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연말 판매 성수기가 다가오지만 지금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건물은 예년처럼 장육을 만들지 못해 설맞이 리듬이 엉망이다.

사실 아파트 등 식품 업체 외에도 천식에 의지하는 의류 기업은 현재 이상 날씨의 영향이 더욱 심해지고, 아동복 의 도호주 직리, 일부 일부

아동복

공장의 면바지는 3개월 동안 사는 것을 보지 않고 중국에 있다

가죽

해녕

많은 모피 가죽옷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50퍼센트 할인 판매를 해야 한다.


석 달 동안 쌓은 솜바지는 아무도 묻지 않았다


이번 달 호주직리 3인 ·행동바지 담당자 상씨는 광동의 구매자에게 연락해 왔지만 구매자는 시종일관 움직이지 않았다.

현재 바지 행중 340만 위안의 면바지가 상선생의 가장 큰 걱정거리가 되었다.


연말에는 아동복 소비 성수기이기 때문에 매년 8월부터 호주 직리의 아동복 기업이 수중의 자금을 모아 겨울옷을 생산한다.

"아직 20%도 안 팔렸는데, 대부분의 아동복은 아직 착륙하지 않았다."상씨는 "3인 ·행동바지는 작은 소형의 동바지를 생산해 남쪽 시장을 주로 공급했지만 지금의 날씨에 따라 남쪽은 면바지를 입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올해 직리의 대부분의 아동복 기업 중상 선생은 비슷하다.

호주 익화 제복 유한회사 사장과 호주 오흥구 동복 상회 회장은 올해 거의 10년 만에 최악의 1년이라고 말했다.


장연중은 큰 아동복을 상대로 중소아동복 (2세 -8세)이 받은 영향이 더 크다고 말했다.

“대아동복 제품이 풍부하고 솜옷, 양모셔츠, 외투 등이 있는데 중소아동복은 솜바지 위주로 날씨에 의존한다.”

이전의 판매 경험에 따라 설날까지 3개월이 남았을 때 국내의 대매가가 주문을 시작하고 겨울옷 시세가 시작됐다.

그러나 올해는 11월에 접어들었지만 대바이어는 조만간 나타나지 않았다.


가벼운 겨울옷 을 오버 하게 하다


최근 적극적으로 ‘빼빼로데이 ’를 걸쳐 크게 판촉을 벌이는 백화점은 적지 않다. 추상 패션, 액세서리, 신발 판매 추세가 다 좋다.

그러나 계절에 맞는 가죽옷, 패딩은 이 날씨로 인해 더디딜 수 없다.


항주 백주 백교 진려는 전날 항성의 한 상점 초대를 받아 VIP 의 전장 예매 행사에 참석했으나 가족을 위해 겨울 옷을 저장하려고 했던 그녀는 백화점 내의 가을옷을 눈앞에 가득 차서 갑자기 생각이 바뀌었다.

그는 가을옷을 입고 면 얇은 트렌치코트, 짧은 드레스, 발등을 드러내는 선화를 선택했다.


유니폼 등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가 불고 있는 ‘초박풍 ’이 신속하게 유행하기 시작했다.

유니클로즈업은 올해 새로 나온 슬림패딩 코트, 외층은 폴리에스테르 섬유 90% 함유량의 백오리털, 전체 중량은 200그램도 안 되며, 롤업은 컵 크기만 입으면 무게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일부 매장은 슬림한 패딩 패딩과 가죽 옷을 시험적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FIVE PLUS, IMK 등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 비슷한 패딩을 찾을 수 있다.

한 종업원이 현재 패딩이 유행하는 경박한 스타일이 유행하는 것은 점점 따뜻해지는 원인이다.


해녕피혁성, 가죽 브랜드'빙역 '담당자 주건성은 올해 강절과 남쪽 지역의 가죽옷이 가장 얇아서 2밀리미터 두께밖에 없다. 상대적으로 따뜻한 가을에 입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따뜻한 날씨도 모피 판매를 연기했다.

해녕피혁성 관계자는 예년 모피류가 10월 하순부터 잘 팔렸고, 올해 11월 초에야 판매가 시작됐다.

항저우 상가에서 판매한 모피류 의상은 이미 홀드래프가 나오지 않아 많은 가죽 브랜드들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5절의 세일 카드가 붙었다.

  • 관련 읽기

2011년 홍콩 방직 의류 기업이 직면한 환경 및 발전 방향 분석

광동
|
2011/11/15 9:39:00
14

영파 재흥 전통적 인 의류 가공 가게

광동
|
2011/11/12 12:51:00
26

호문 의류 발전사

광동
|
2011/11/11 13:42:00
40

민파 신발 복장 특색화 문화 건설 도로

광동
|
2011/11/11 11:23:00
14

면도날 이윤 시대 하동완 신발 생활 실루엣

광동
|
2011/11/1 14:40: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국제 브랜드의 저세는 지급 & Nbsp; 비치하문 구두 시장

정당 업계는 안달이 연내에 이닝을 넘어 국내 맏 옥좌에 앉을 때 아디다스의 또 다른 새 브랜드 라크포트 (Lockport) 가 조용히 하문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민체육용품을 국제적으로'강룡'을 맞이했다.